본문 바로가기
놀이터/돼지왕 왕돼지 이야기 (일기, 단상)

남자 셋이서 칵테일을~ 데킬라 선라이즈, 오르가즘, & 준벅

by 돼지왕 왕돼지 2013. 1. 6.
반응형




크리스마스 이이브!
즉 12월 23일.
강똘, 소부라니, 돼지왕왕돼지 
이렇게 3인방은 대전 궁동에서 만납니다.

소부라니와 저는 미리 만나서
고양이 낮잠이라는 북까페에서
저는 블로그 하고,
소부라니는 독서하고..
뭐 이렇게 시간도 때우고

쿠폰 구매해서
맛있는 바베큐도 먹은 후에
강똘을 만나러 궁동으로 향하죠.

정확히 이 가게가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궁동 로데오 거리에 있는 어떤 술집인데,
여튼 이건 맛집 글이 아니니 그건 중요하지 않고,
남자 셋이서 칵테일을 마십니다.

빨간색 : 데킬라 선라이즈
갈색 : 오르가즘
초록색 : 준벅

깔루아가 들어간 재료를 좋아하는 저는 "오르가즘"
이름이 야시시한만큼 맛도 참 달콤하달까?? ㅋㅋ

뭔가 상큼한 오렌지 느낌이 나는 것을 먹고 싶어했던 평모
남자 바텐더의 추천을 받아 "데킬라 선라이즈" 를.

현석이는 항상 먹는
자신과 잘 어울리는 "준뻑"을 ㅋㅋㅋ 
( 사실 준벅이라고 부르죠 보통 ) 

이렇게 먹는데, 그래도 대학교 떄 잠시 칵테일 부였다고,
그리고 칵테일을 가끔 제조해먹는다고
소부라니와 강똘이 저한테 질문을 합니다.

강똘 : "(굵은 목소리로) 오르가즘은 레시피가 뭐야~ 킁킁"
돼지왕왕돼지 : 기본적으로 깔루아랑 베일리스 들어가고 하나는 다른 종류의 리큐르가 들어갈건데
                    종류는 잘 모르겠어..


살짝 창피하더군요.
그래서 블로그를 쓰면서 세가지 칵테일에 대해서
간단히 공부해보았습니다.

각각 다른 링크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