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그저그런 음식들

[전민동] 의령소바 에서 메밀 소바를 먹다!

by 돼지왕 왕돼지 2014. 4. 24.
반응형


 [전민동] 의령소바 에서 소바를 먹다!

 

서상과 전민동을 배회하다가,
내가 서상에게 특이한 거 없냐고 묻자 서상이 의령소바에 가서 메밀소바를 먹는 것은 어떠냐고 제안하다.

콜!!

모밀 소바는 먹어봤으나,

메밀 소바는 안 먹어봤으니!!


( 나중에 찾아보니, 모밀 소바는 메밀 소바의 사투리란다.. 모밀의 표준어가 메밀... )



위치는 전민동 먹자골목(?) 중 하나의 골목에 위치한다.

노란색 간판으로 눈에 팍 띈다!


[전민동] 의령소바 에서 소바를 먹다!


내가 주문한 것은 메밀냉소바. 가격은 6,000원.

서상이 주문한 것은 메밀비빔소바. 가격은 6,000원.


이 외에도 메밀 만두, 메밀 찐빵, 메밀 돈가스 등도 판다.

하지만 메일소바로 유명한 집에 왔으니 우리는 그냥 메밀 소바들만 주문한다.





맛은?


맛집, 그냥 그런 집, 안 맛집 중 그냥 그런집 선정.


약간의 특이한 식감과 메밀의 구수함이 면에 베어 있어 맛은 있었지만,

맛집으로 선정할만큼 정말 맛있다 혹은 특출난 맛은 아니었다.

하지만 저 식감과 구수함을 느끼러 한번은 더 가고 싶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그냥 먹는 양과 맛의 특출남정도를 생각했을 때

국수가 6,000원은 너무 비싼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원산지를 봤을 떄 메밀도 중국산이었는데 말이다.. ㅠㅠ


아 참고로 따뜻한 메밀차를 맘껏 먹을 수 있었다.




한줄 정리.


위치 : 전민동 먹자 골목 중 한 골목


메뉴 : 메밀 냉 소바


가격 : 6,000원


맛 : 쫄깃함과 메밀의 구수함이 괜찮은 녀석. 한번쯤 다시 가서 맛을 느끼고 싶은 녀석.


점수 : 10점 만점에 6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