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카페&주점 이야기

[종로] 설빙

by 돼지왕 왕돼지 2014. 11. 23.
반응형


이제 설빙은 따로 포스팅을 안 해도 모든 사람이 알 정도의 대규모 프렌차이즈가 되었다.

그래서 설빙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다.

가격, 나라이, 디저트, 떡, 밥경민, 빙수, 설빙, 연유, 인절미 가루, 인절미 빙수, 종로, 팥, 팥빙수


설빙은 인절미 빙수가 유명한데, 팥은 없고 인절미 가루가 우유 빙수 위에 듬뿍 뿌려진 형태.

안 그래도 우유빙수 자체가 조금 단 편인데 그 위에 연유까지 뿌리면, 윽 너무 달아 할꺼 같지만 참 맛난다 ㅋㅋ

인절미 빙수의 단점은 가루형태이기 때문에 먹는 도중에 조심하지 않으면 목구멍쪽으로 인절미 가루가 팍팍 붙으면서 기침을 하게 된다는 것.

덧붙여 기침하면 빙수위의 인절미 가루와 입 속의 인절미 가루가 휘날리기도 ㅋㅋ

그래서 울 형은 "소개팅 장소에서는 피해야 할 디저트" 로 선정하기도 ㅋㅋ


자 그럼 이만!!

아!! 설빙이 프렌차이즈이지만 가격은 역시 지역을 타는듯.

대전에서는 인절미 빙수 6,000원에 먹었는데, 종로에서는 7,000원... 다 같이 오른건 아니겠지..? 설마 한번에 1,000원이나?? ㅋㅋ





정리하면

설빙은 프렌차이즈지만 지역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은 다르다.

인절미 빙수는 팥은 안 들었지만 고소하고 맛난다. 사레들릴 수 있으니 조심



p.s. 종로 설빙은 나라이 따로 / 밥갱민 따로와 함께했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