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그저그런 음식들

[을지로3가/맛집] 한우사골칼국수, 대련집

by 돼지왕 왕돼지 2015. 5. 27.
반응형
주말 특근 중 저녁으로 뭔가 면이 땡긴다는 쎈빠이.

처음에는 센빠이의 모스트 페이보릿 메뉴인 짜곱을 먹으러 갔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대기까지 해야 하는 상황을 보고는 칼국수로 메뉴를 바꿨다.

칼국수를 잘 하는 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냥 나는 쫄래쫄래 따라갔다.

가격, 가성비, 김치, 맛집, 메뉴, 별미, 사골, 센빠이, 을지로, 을지로 3가, 젓갈, 칼국수, 한우 사골, 한우 사골 칼국수


도착한 곳은 "대련집" 이라는 곳. 을지로 3가쪽에 있는데 입구는 조금 허름하게 생겨서는 안쪽은 공간이 상당이 넓은 가게였다.

가격, 가성비, 김치, 맛집, 메뉴, 별미, 사골, 센빠이, 을지로, 을지로 3가, 젓갈, 칼국수, 한우 사골, 한우 사골 칼국수


주문한 메뉴는 한우 사골 칼국수인데, 국물이 맛있기는 했지만 한우사골로 했는지는 확실히 알 수 없는 맛.

김치가 겉절이 김치류로 젓갈맛이 풍부하게 나 칼국수와 너무나도 잘 어울렸다.

칼국수 한그릇이 7,000원이라닛!!!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을지로 3가 근처에서 괜찮은 칼국수를 먹고 싶다면 + 젓갈내가 나는 김치를 좋아한다면 이 집을 별미삼아? 한번쯤 가볼만하다.





정리하면

한우사골로 칼국수 육수 맛을 냈다는 을지로 3가에 위치한 대련집.

7,000원이라는 가격으로 가성비는 조금 안 좋지만, 김치가 젓갈내가 풍부하여 칼국수와 잘 어울리므로 한번쯤 가볼만하다.

cf) 칼국수만 파는 것이 아니라 보쌈, 파전 등도 팔며 그것들도 메인 메뉴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