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그저그런 음식들

을지로입구 골목 김치찌개

by 돼지왕 왕돼지 2015. 6. 18.
반응형
횬쵸뤼짱, 죵빠이, 그리고 허형이랑 구내식당에 갔는데 줄도 길고, 메뉴도 구린 것을 발견한다.

죵빠이와 허형은 메뉴에 만족하여 그냥 구내식당 먹기로 하고 횬쵸뤼짱이랑 나는 다른 것을 먹으러 가기로 한다.


횬쵸뤼형은 또 뭐랄까 밑도 끝도 없는 어메이징을 신나게 외치며 을지로입구역에서 명동으로 들어가는 초입에 위치한 골목길 김치찌개 집으로 나를 인도한다.

가격, 계란 후라이, 골목길, 구내식당, 기본, 김치찌개, 단맛, 라면사리, 리뷰, 맛집, 메뉴, 명동, 어메이징, 을지로입구, 제육볶음, 죵빠이, 초입, 허형, 횬쵸뤼짱, 후기


정확한 가격은 기억나지 않지만 김치찌개는 6천원, 제육볶음은 7천원으로 기억한다.

제육볶음 때문인지 아니면 원래 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계란후라이를 제공해준다.

이 부분은 어메이징 인정. 계란 후라이와 밥과 그리고 제육볶음의 한두젓가락을 합쳐 먹으면 그 맛은 일품!!

제육볶음은 살짝 단맛이 강하다.


이곳의 김치찌개는 별다른 특색이 강하지는 않지만, 기본으로 라면사리를 조금 넣어준다는 것은 맘에 들었다.


횬쵸뤼짱은 어메이징을 연신 외쳤지만, 나는 그냥 그럼.. 나중에 고랭지가 질리면 한번쯤 와볼만할꺼라 보긴 하는데, 종로의 김치찌개집까지 질려야 올 것 같다.





정리하면

아주 허름하지만 어메이징한 김치찌개 집이 있다며 횬쵸뤼짱이 나를 데려감.

제육볶음때문인지는 모르지만 인당 계란후라이를 주는데, 그것과 밥 한숟갈, 그리고 제육볶음 한두저음을 함께 먹으면 꿀맛!!

김치찌개도 나쁘진 않지만 그렇게 특색이 강하지 않았기에, 회사 주변 김치찌개 3순위로 등극!!

cf) 여기는 계란말이 가격이 13,000원이라 깜놀.. 무슨 고기라도 넣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