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또 다시 동해도 @을지로입구 w/ 죵빠이 & 횬쵸뤼짱

by 돼지왕 왕돼지 2015. 6. 2.
반응형
핑카맴버인 죵빠이와 횬쵸뤼짱, 그리고 내가 드디어 오랜만에 뭉쳤다.

내가 운동을 안 하면 점심에 항상 모일텐데.. 

이 언케리어타치를 그냥 믿고 있다가는 살이 무한대로 찌기만 하고 계속 게을러질 것만 같아 어쩔 수 없이 핑카맴버와의 식사를 포기하고 요즘은 운동을 다니고 있다.


여튼 이번 핑카맴버들의 도전처(?) 는 동해도 을지로입구점!!

가격은 1인당 약 2만원정도였던듯!!


이전에 동해도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을 했었는데, -> http://aroundck.tistory.com/3260
동해도는 타임어택인 관계로(1시간) + 뭐 돈 받고 가게홍보해주는 것도 아닌 관계로 
포스팅 하고 싶은 사진만 추려서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1시간, 1인, 가게홍보, 가격, 가니쉬, 가쓰오부시, 가츠오부시, 고기, 도전, 동해도, 땅콩버터, 리뷰, 맛집, 무료 주문, 묵은지, 묵은지 연어말이, 부추, 부페, 뷔페, 살, 새송이, 새송이 스테이크, 생선, 스테이크, 식사, 싸구려, 아메리카노, 야채, 양갱, 양파, 언케리어타치, 연어, 연어말이, 영양부추, 영양부추 연어말이, 예산, 운동, 육류, 을지로입구, 점심, 접시, 정구지, 죵빠이, 주문, 초밥, 추천, 케익, 타임어택, 포스팅, 핑카, 핑크카드, 해산물, 회전 초밥, 횬쵸뤼, 후기


동해도에서는 기본적으로 알아서 제공되는 회전초밥에 더해, 무료로 주문할 수 있는 초밥의 종류가 적힌 책받침 메뉴(?) 가 있어 그것을 보고 주문할 수 있다.

이 중에 내가 약간 인상적으로 여긴 것 중 하나는 [영양 부추 연어말이] 이다. ( 정확한 이름인지는.. )

부추를 연어로 돌돌 말고, 그 위에 양파로 가니쉬를 한 것이다.

요즘 이상하게 뭔가 육류든 생선류든 "고기" 라고 부를 수 있는 녀석들에 야채가 빠지면 뭔가 팥 없는 찐빵을 먹는 것과 같이 핵심이 빠진 느낌이다.

그래서 초밥만 먹기보다는 이렇게 야채를 곁들인 초밥이 먹고 싶었고 주문해서 먹었는데, 뭔가 부추가 알차게 딱 입 안으로 딱 들어와 재료들과 어울어지는 것은 아니라 먹는데 부추가 마구마구 흩어지는 부분은 조금 아쉬웠다.

부추와 연어가 어울릴까? 라는 질문에는 "나쁘지 않아!" 정도로 대답할 수 있겠다.


참고로 [묵은지 연어말이] 라던지 [땅콩버터 연어] 도 있으므로 뭔가 연어를 조금 깔끔하게 먹고 싶다거나, 특이하게 고소하게 먹고 싶다면 도전해보라고 "조심스럽게" 권장해본다.


1시간, 1인, 가게홍보, 가격, 가니쉬, 가쓰오부시, 가츠오부시, 고기, 도전, 동해도, 땅콩버터, 리뷰, 맛집, 무료 주문, 묵은지, 묵은지 연어말이, 부추, 부페, 뷔페, 살, 새송이, 새송이 스테이크, 생선, 스테이크, 식사, 싸구려, 아메리카노, 야채, 양갱, 양파, 언케리어타치, 연어, 연어말이, 영양부추, 영양부추 연어말이, 예산, 운동, 육류, 을지로입구, 점심, 접시, 정구지, 죵빠이, 주문, 초밥, 추천, 케익, 타임어택, 포스팅, 핑카, 핑크카드, 해산물, 회전 초밥, 횬쵸뤼, 후기






두번째 조금 특이했던 메뉴는 바로 [새송이 스테이크] 초밥이다. ( 이녀석도 정확한 이름은... )


이 녀석은 밥에 새송이를 얹고 김으로 두른 후, 부족한 맛을 채우기 위해 가쓰오부시를 위에 얹었다.

첫 점을 먹었을 때는.. ' 음 이걸 왜 제공하는거지? '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지만,

두번째 점을 먹었을 때는.. '음 요거 오묘한 버섯의 맛이 생각보다 괜찮군' 이라는 생각을 하며 한 접시 더 먹을까를 "살짝" 고민하게까지 했다.



뭔가 일반적인 초밥에 지친 사람이라면 이 녀석도 한 번 먹어보길 바란다.



여담 : 마지막으로 이번에도 쎈빠이는 엄청나게 달려서 약 40~50접시정도 먹지 않았나 추정해본다.


여담2 : 나는 마지막에 싸구려 맛이 나는 아메리카노와 양갱을 무지하게 먹었다.


여담3 : 지난번 동해도에서 죵빠이는 케익을 미친듯이 섭취했지만, 이번에 나온 검은색 케익은 맛이 별로라며 한 조각만 먹었다.






정리하면


- 죵빠이, 횬쵸뤼짱과 함께 동해도 을지로입구 점을 저녁에 러쉬갔다. 저녁에는 1인당 약 2만원의 예산이 필요하다.


- 초밥의 종류가 많은데, 무료로 주문해 먹을 수 있는 초밥들도 있다.


- 이번에 impressive 했던 초밥은 [영양부추 연어말이] 와 [새송이 스테이크] 였다. 특이한 메뉴를 도전하고 싶다면 이 녀석들을 도전해보시길..


- 죵빠이는 이번에도 1시간동안 약 50접시정도 먹은듯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