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놀이터

[하루한편] 이제 시작하는 여행일기.

by 돼지왕 왕돼지 2015. 2. 17.
반응형

이제 시작하는 여행일기


여행을 다니면서 남는 것은 사진밖에 없다고 하지만...

그 때 그 현장의 그 공기와,

그 때 내가 느꼈던 기분과 느낌에 대한 생동감을 그대로 떠올리기는 참 힘들다.



그래서 더 늦기 전에

이제 매일매일 늦기 전에 하루 한편은 여행일기를 써볼까 한다.



꼭 어떤 장대한 내용이 아니어도,

그리고 여행정보로 그득 차지 않아도 된다.

적어도 사진 한장을 싣고 주절주절 떠들어보자.



말 그대로 일기이다.

최대한 가볍게 그러나 그 때의 기분을 상기하여 다시 한번

홍콩으로, 마카오로, 인도로, 네팔로, 그리고 태국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자 시작한다 나의 여행 일기.




80여일, 가방, 공기, 기분, 네팔, 느낌, 달랑달랑, 독일, 동반자, 마카오, 매일매일, 배낭, 배낭여행지, 사진, 생동감, 생명가방, 시작, 양손, 어머니, 여행, 여행 일기, 여행 정보, 여행 파트너, 용량, 유럽, 인도, 인천공항, 일기, 일정표, 출발일, 캐리어, 태국, 파란색, 하루 한편, 한편, 현장, 홍콩


나의 뒷모습 @ 인천공항.

여행 출발일은 2013년 2월 22일, 어느 긴장하여 추운지 느낄 겨를이 없던 날!!

With my eternal 여행 파트너 어머니.



저 뒤에 맨 가방은 나의 첫 배낭여행지였던 독일에 갈 때 샀던 가방이다.

배낭여행이라면 무조건 배낭을 사야 한다는 이상한 선입견으로 구매한.

60L 들이 아주 큰 가방!!



여행을 가보고 안 사실이지만,

사실 독일을 비롯한 유럽 국가들은 워낙 도로 사정이 좋은지라 

저렇게 힘들게 어깨 아프도록 가방을 매고 다닐 필요는 없다.

캐리어로 충분하다 ㅎ


단!! 유럽이라 할지라고

동반자 ( 나의 경우 어머니 ) 가 뭔가 물건을 많이 사

돌아올 때 캐리어가 양손에 가득할 경우에는 이 가방이 도움이 될 수 있다. ㅋㅋ




그리고 왼쪽에 달랑달랑 달려있는 저 파란색 가방은,

나의 배낭여행 내내 항상 함께 했던

나의 생명가방(?) 이랄까?


여행의 일정표는 물론 온갖 중요한 것들은 다 넣고 다니는

생명 가방 ㅋㅋ

다음 여행에도 부탁해.




자 이제 약 80여일의

홍콩, 마카오, 인도, 네팔, 그리고 방콕으로의 여행을 시작한다.



자 떠나요!!!



다음 이야기 : 홍콩 가자!! http://aroundck.tistory.com/34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