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회기/맛집] 낙서파전 - 돈가스 파전!!

by 돼지왕 왕돼지 2015. 5. 24.
반응형

죵빠이와 함께 한 낙서파전!!

원래 경희대 근처에 온 이유는 커피 앤 커피에서 딸기 빙수를 먹기 위함이었지만,

먹고 나서 약간의 아쉬움과 허기짐을 해결하기 위해 나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다.

사실 죵빠이는 파전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돈까스 질감의 바삭바삭한 두꺼운 파전을 먹을 수 있다고 꼬시자 약간의 흥미를 보여 결국 향하게 된다.

가격, 경희대, 깍두기, 낙서파전, 돈가스, 돈가스 파전, 돈까스, 리뷰, 맛집, 메뉴, 소주, 술, 죵빠이, 파전, 파전골목, 회기, 후기


이전에 소 & 팽 조합으로 한 번 방문한 이후에 처음으로 온다.

역시나 크기와 바삭거리는 듯한 비쥬얼은 여전하다.

하지만 이번 방문에는 살짝 문제가 있었으니.. 죵빠이와 나 둘 다 술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술 주문 안 하고 파전만 주문하면 안 된다는 것...

술 주문 안 하면 안 되는 이유는..다른 가게들은 파전을 8,000원에 제공하는데 낙서파전은 여전히 7,000원에 제공하기 때문.. 그래서 남는 것이 없다는 그런 논리인데..

뭐 여튼 그래서 그냥 나가기는 그렇고 해서 결국 소주를 하나 추가해서 주문한다.

가격, 경희대, 깍두기, 낙서파전, 돈가스, 돈가스 파전, 돈까스, 리뷰, 맛집, 메뉴, 소주, 술, 죵빠이, 파전, 파전골목, 회기, 후기


또 하나의 문제는 크리스피함에 있다.

이전에는 정말 돈가스를 먹는듯한 그런 바삭함을 느껴서 감탄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바빠서인지 아니면 처음에 술을 주문하지 않았어서 성의가 부족했던 건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바삭함이 조금 부족했다.

부분 부분 돈가스스러운 크리스피함을 찾을 순 있었지만, 어떤 부분은 보통의 파전보다 조금 더 크리스피함만 있어서 조금 실망..

그치만 깍두기가 맛있어서 깍두기와 냠냠쩝쩝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도 함께 또 놀러와요 죵빠이 형~


p.s. 02 학번은 썩었다.. ㅋ





정리하면

-
팥빙수 때문에 방문했던 경희대(회기역)에서 약간 뭔가 아쉬웠던 우리는 낙서파전의 돈가스 파전을 먹으러 간다.


-
다른 파전집에 비해 1,000원 저렴한 7,000원에 제공하기 때문이라는 이유로 술 없이 파전만 주문은 안 된다고 하여 소주를 한병 같이 주문한다.


-
돈가스 파전은 그 크리스피함이 생명인데, 이번에는 일부분이 크리스피하지 않아서 조금 실망하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긴 엄청 맛있다. 깍두기도 시원하고 조합이 좋다.


-
다음에 또 오리라!! 영원하여라!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