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6.05.12 11:00


 [종로 맛집] 점심 돈가스가 괜찮은 맥스


#

원래 치킨 관련 요리를 파는 술집인데,

역시나 종로의 비싼 땅 값 때문인지 여기도 점심 장사를 한다.



#

치킨 요리를 파는 곳인데 특이하게 점심장사는 

돈까스를 메뉴로 한다 ㅋㅋ

mexx, [종로 맛집] 점심 돈가스가 괜찮은 맥스, 가격, 경양식, 고급, 고기, 내부 인테리어, 돈가스, 돈까스, 땅 값, 매운 자극 성애자, 맥스, 메뉴, 메뉴판, 미친 후추, 뷔페식, 서빙, 술집, 슾, 식전 스프, 안심, 임대료, 재료, 저렴한 가격, 점심 돈까스, 점심 장사, 종로, 종로 ㅏㅅ집, 죵빠이, 추천, 치맥, 치킨, 치킨 요리, 카레 커틀릿, 퀄리티, 클래식, 키무횬쵸뤼, 특색, 향긋, 후추


#

가격은 대략적으로 8,000원이다.

요즘 종로는 저렴한 가격 & 뷔페식 메뉴 등으로 엄청난 경쟁이 붙는데,

얼마나 고급진 돈까스이길래 저 가격일까? ( 난 가성비 깐깐쟁이임 )


약간 기대가 된다.



#

나는 "카레 커틀릿" 을 주문한다.


mexx, [종로 맛집] 점심 돈가스가 괜찮은 맥스, 가격, 경양식, 고급, 고기, 내부 인테리어, 돈가스, 돈까스, 땅 값, 매운 자극 성애자, 맥스, 메뉴, 메뉴판, 미친 후추, 뷔페식, 서빙, 술집, 슾, 식전 스프, 안심, 임대료, 재료, 저렴한 가격, 점심 돈까스, 점심 장사, 종로, 종로 ㅏㅅ집, 죵빠이, 추천, 치맥, 치킨, 치킨 요리, 카레 커틀릿, 퀄리티, 클래식, 키무횬쵸뤼, 특색, 향긋, 후추


#
먼저 나온 식전 스프.
물론 저렇게 후추가 미친듯이 뿌려져 있지 않다.

매운 자극 성애자인 내가 미친듯이 뿌린 것이다.
넘나 향긋한 것 ㅋㅋ

mexx, [종로 맛집] 점심 돈가스가 괜찮은 맥스, 가격, 경양식, 고급, 고기, 내부 인테리어, 돈가스, 돈까스, 땅 값, 매운 자극 성애자, 맥스, 메뉴, 메뉴판, 미친 후추, 뷔페식, 서빙, 술집, 슾, 식전 스프, 안심, 임대료, 재료, 저렴한 가격, 점심 돈까스, 점심 장사, 종로, 종로 ㅏㅅ집, 죵빠이, 추천, 치맥, 치킨, 치킨 요리, 카레 커틀릿, 퀄리티, 클래식, 키무횬쵸뤼, 특색, 향긋, 후추


#

내부 인테리어.

저녁 때 치맥하기 괜찮을 것 같다는 느낌!






mexx, [종로 맛집] 점심 돈가스가 괜찮은 맥스, 가격, 경양식, 고급, 고기, 내부 인테리어, 돈가스, 돈까스, 땅 값, 매운 자극 성애자, 맥스, 메뉴, 메뉴판, 미친 후추, 뷔페식, 서빙, 술집, 슾, 식전 스프, 안심, 임대료, 재료, 저렴한 가격, 점심 돈까스, 점심 장사, 종로, 종로 ㅏㅅ집, 죵빠이, 추천, 치맥, 치킨, 치킨 요리, 카레 커틀릿, 퀄리티, 클래식, 키무횬쵸뤼, 특색, 향긋, 후추


#

카레와 함께 서빙된 카레 커틀릿!

돈까스도 바짝 잘 튀겨진 것 같고, 

나름 경양식 느낌을 잘 냈다.


mexx, [종로 맛집] 점심 돈가스가 괜찮은 맥스, 가격, 경양식, 고급, 고기, 내부 인테리어, 돈가스, 돈까스, 땅 값, 매운 자극 성애자, 맥스, 메뉴, 메뉴판, 미친 후추, 뷔페식, 서빙, 술집, 슾, 식전 스프, 안심, 임대료, 재료, 저렴한 가격, 점심 돈까스, 점심 장사, 종로, 종로 ㅏㅅ집, 죵빠이, 추천, 치맥, 치킨, 치킨 요리, 카레 커틀릿, 퀄리티, 클래식, 키무횬쵸뤼, 특색, 향긋, 후추


#

안의 고기도 퀄리티가 괜찮아보인다.

안심을 쓴건지 부드러우니 괜찮다.



#

But !!

클래식하긴 하지만,

클래식하기만 하다.


클래식하다고 재료의 특성을 기가막히게 잘 살린 것도 아니고..

다른 특색이 강하지도 않다.



#

그냥 깔끔한 돈까스를 먹고 싶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정도랄까?

우리도 그 이후 다신 안 갔다능.. ㅋㅋ



#

함께한 이 : 죵빠이 & 키무횬쵸뤼짱



2015. 7. 어느 날.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돼지왕왕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