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돼지왕 왕돼지 이야기 (일기, 단상)

개구리 더위

by 돼지왕 왕돼지 2017. 8. 19.
반응형

 개구리 더위


김스타님이 또 그림을 그렸습니다.

개구리 시리즈에 제가 출연한 게 몇번째인지 ㅎㅎ

저는 저렇게 잘생기지 않았는데 잘 생기게 잘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개구리, 개구리 더위, 개구리 시리즈, 귀여운 개구리, 김스타, 김스타 블로그, 남자아이, 더위, 악몽, 전시, 주제, 추억, 캐릭터 상품


보통은 어떤 추억을 기반으로 그리기 일쑤인데,

이 그림은 추억기반은 아니고 그냥 더위를 주제로 그려보고 싶어서 그렸다고 하네요.


남자아이는 진짜 더워보이는데,

개구리는 다른 시선으로 뭔가 악몽을 꾸는 것 같네요.

개구리가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ㅋ


캐릭터 상품으로 해도 될 것 같네요.


아래는 김스타님의 그림을 전시(?) 하는 블로그인데,

김스타님의 그림이 더 궁금하면 아래 사이트 가서 구경하고 응원도 해주세요~


http://skosqwe12.blog.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