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7.07.11 08:30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시작 : 0932

끝 : 0951


우리의 일과에는 맛집을 찾는 것도 하나의 Task 로 포함되어 있었다.

미국지사에는 밥을 주는 곳이 따로 없어 항상 외식을 해야 하기 떄문이다.


오늘 일과를 마치고 모두가 또 고민에 빠졌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ㅋㅋ


이것저것 이야기를 하다가 누군가가 미국에 왔으면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야 하지 않겠냐고 말한다.

맞는 이야기다. 그래 오늘 저녁은 피자다!!!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그래서 검색해서 차 타고 멀리멀리 별점이 높은 피자집으로 향한다.

산호세에 있는 피자 가게인데 이름은 "New York Pizza" 이다.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바깥쪽에 걸려 있는 간판에서 이들의 자부심을 볼 수 있었다.

확실히 맛에 자신있나보다


"다른 프렌차이즈 피자들과는 맛이 확연히 다르지요.

들어와봐요. 증명해 보입죠!!"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들어가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주문하기 위해 줄을 서 있다. ㅋ

맛집이 확실합니다요!!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엄청나게 심란하게 이것저것이 벽에 붙어있다.

뭔가 잘 나가는 피자집의 느낌을 준다 ㅋㅋ

( 왜 그 느낌을 받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무슨 맛을 시켰는지는 기억 안 나지만, 총 4가지 맛으로 Large 사이즈 두판을 주문했다.

즉 1가지 맛이 반판을 차지하게 된다.


한 판에 약 $ 30 정도 되니 한국과 가격 차이는 그렇게 크지 않다.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조각피자로 가져갈 경우에는 바로바로 가져갈 수 있지만,

우리는 4가지 맛을 조합해서 Large 로 주문했기 때문에 새로 만들어서 시간이 15분정도 걸린단다.

그 사이에 남자 매니저님들은 술을 사러 마트로 출발하신다 ㅋㅋ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열심히 피자를 만든다.

만드는 과정은 사실 한국의 피자마루, 피자스쿨 등과 별 차이가 없어보이는데..

맛은 확연히 차이가 날까?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열심히 토마토 소스를 문질문질..

왠지 소스가 엄청 짤 것 같다.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왼쪽은 Buffalo Chicken 으로 보이고,

오른쪽은 아마 Times Square.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왼쪽은 아마 The City.

오른쪽은 Bensonhurst. ( 뉴욕의 한 지명 )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이름은 다 정확히 기억 안 나지만 여튼 맛은 다 좋았다.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미국식 피자의 맛은 우선 도우도 좀 맛있다.

한국 피자의 경우 도우를 남기기 일수인데, 

미국 피자는 도우도 간이 잘 베어있고 쫄깃쫄깃해서 피자와 참 잘 어울린다.

그래서 다 먹게 된다.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그리고 재료를 정말 아끼지 않고 뿌려준다는 느낌도 받는다.

치즈는 좀 더 짭쪼름하니 맛있다.


확실히 국내의 피자와 비교해 짜긴 짜다.

그러나 생각했던 것보다는 짠 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았고, 재료가 듬뿍듬뿍이라 맛있게 잘 먹었다.


그러나 가격대와 맛을 생각해봤을 때

피자는 "무조건" 본토피자지!! 까지는 아니었다.


bensonhurst, Buffalo Chicken, ipa, large, new york pizza, pale ale, sierra nevada pale ale, The City, Times Square, [산호세] 미국에 왔음 미국 본토 피자를 먹어봐야지?, 가격, 간, 뉴욕 피자, 도우, 맛 차이, 맛집, 메뉴, 메뉴판, 미국, 미국 본토 피자, 미국 피자, 미국지사, 버팔로 치킨, 본토 피자, 사이즈, 산호세, 소스, 술, 자부심, 잘 나가는 피자집, 재료, 재료 듬뿍, 짱M, 쫄깃쫄깃, 치즈, 페일 에일, 프렌차이즈, 피자 비교,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와 어울리는 도우


IPA 가 너무 좋다고 노래를 부르며 마신 짱M 이 맛있다며 먹어보라고 준 SIERRA NEVADA PALE ALE.

맛이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여튼 나는 술맛은 아직 잘 모르겠다. ㅋㅋ


미국 피자를 드셔 보셨나요?

미국 피자 맛 어떠셨어요?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생각하는집 2017.07.11 10: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퀄리티가 달라보이네요. ㅎㅎ

  2. 느긋한돼지와잔소리꾼토끼 2017.07.11 13: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역시 피자에는 맥주죠.ㅋㅋ-술못먹는 1인-


Posted by 돼지왕왕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