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스낵&디저트 이야기

[롯데백화점 식품관]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 범산목장

by 돼지왕 왕돼지 2017. 10. 23.
반응형

 [롯데백화점 식품관]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 범산목장


1127 / 1135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분명 내가 슬로우 이터(Slow Eater)라는 것을 아는데도..

그리고 분명 괜찮다고 했는데도....


내가 회사 급식(?) 을 늦게 먹은 죄로...

촌수컷형이 몰아가서....

내가 디저트를 쏘게 되었다. ㅋㅋㅋ


이왕이면 비싸도 맛있는 것을 쏘고싶어서..

롯데백화면 식품관을 가서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다.


slow eater, [롯데백화점 식품관]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 범산목장, 가격, 고급 소프트 아이스크림, 고급진 느낌, 디저트, 롯데백화점 식품관, 맛, 맛 차이, 메뉴, 메뉴판, 범산 목장, 사원증, 상술, 생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 추천, 슬로우 이터, 시원, 식품관, 아주머니,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우유우유 아이스크림,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유기농 우유,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을지로, 을지로 입구 롯데백화면, 질감, 찐득, 촌수컷, 탱탱, 텁텁, 한바퀴 서비스, 회사 급식


한참을 헤맨 끝에 결국 먹기로 결정난 것은 이 "범산 목장"의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slow eater, [롯데백화점 식품관]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 범산목장, 가격, 고급 소프트 아이스크림, 고급진 느낌, 디저트, 롯데백화점 식품관, 맛, 맛 차이, 메뉴, 메뉴판, 범산 목장, 사원증, 상술, 생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 추천, 슬로우 이터, 시원, 식품관, 아주머니,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우유우유 아이스크림,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유기농 우유,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을지로, 을지로 입구 롯데백화면, 질감, 찐득, 촌수컷, 탱탱, 텁텁, 한바퀴 서비스, 회사 급식


가격은 콘과 컵이 동일하게 3,800원.

아이스크림 하나가 3,800원이라니 비싸긴 하지만, 그 떄는 아무런 자각이 없었다.


우리 사랑하는 파트원들이 먹는건데 라는 생각이었달까? ㅋㅋㅋ


slow eater, [롯데백화점 식품관]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 범산목장, 가격, 고급 소프트 아이스크림, 고급진 느낌, 디저트, 롯데백화점 식품관, 맛, 맛 차이, 메뉴, 메뉴판, 범산 목장, 사원증, 상술, 생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 추천, 슬로우 이터, 시원, 식품관, 아주머니,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우유우유 아이스크림,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유기농 우유,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을지로, 을지로 입구 롯데백화면, 질감, 찐득, 촌수컷, 탱탱, 텁텁, 한바퀴 서비스, 회사 급식


짜잔.. 이렇게 준다.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판매하는 아주머니 말로는..

롯데백화점 근처에서 일하는 사원증을 가진 사람들은 한 바퀴 더 돌려준단다..


왠지 상술인것 같지만.. 믿어보기로 한다 ㅋㅋ


이 녀석 우유우유한 맛이 강하면서 맛있긴 맛있다.

사진으로도 보이겠지만 질감도 뭔가 아주 탱탱한 느낌이다. 먹을 때 질감도 살짝 특이하다.

그러나 단단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조금 지나니 살살 녹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처음 먹을 떄는 "음?! 이것은 진짜 우유 아이스크림?!" 이라는 느낌으로 시작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시원하군?" 이라는 느낌이 더 강하게 들었다.

그래도 맥도날드 콘같은 것에 비해 끝의 텁텁하고 찐득한 느낌이 없는 고급진 느낌은 또 좋았다.


메뉴판을 보면 우유우유 아이스크림도 있는데,

우유우유 아이스크림은 1,000원이나 더 비싼데.. 무슨 맛일까 궁금하다..

둘 다 먹어본 사람 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