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놀이터/블로그

[Adsense] 구글 애드센스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 ( Western Union Quick Cash ) 수령기.

by 돼지왕 왕돼지 2012. 9. 5.
반응형



열심히 열심히 블로그를 한 결과 드디어 구글이 수입을 지급해주었습니다.


"지급됨" 이라는 글자가 보이시나요? 드디어 구글이 저에게 돈을 주었습니다!!! ㅋㅋ


저는 "Western Union Quick Cash(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 )" 를 지급방식으로 설정하였는데, 수표로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방식은 아래와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페이지 -> [계정 설정] -> [지급 설정] -> [지급 방식 수정]



Western Union Quick Cash (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 ) 의 수표 대비 장점 

-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구글 애드센스의 수입은 "수표" 와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 의 두 가지 형태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제가 볼 때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는 "기업은행" 만 이용해야 한다는 단점을 빼고는, 수표 대비 단점이 없습니다.
 

수표는 "수표 추심료" 라는 것이 있어서 수수료가 꽤 비싸게 붙습니다. 게다가 수표가 실제 우편으로 배송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 수표가 배송이 안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 수표 추심기간이 끝나야만 현금으로 수령도 가능하죠. 

- 반면 유니언 퀵 캐쉬는 필요한 정보만 메모를 해서 기업은행을 찾으면 수수료 없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어떻게 Western Union Quick Cash 를 통해 지급된 돈을 찾을 수 있는지 보시죠~

Western Union Quick Cash 돈 찾기

1. 구글 애드센스 접속하여 [지급] -> 지급항목의 [세부정보] 클릭




2. 세부정보에 표시된 MTCN ( Money Transfer Control Number ) 와 지급 통화로 환상된 금액을 메모합니다. 
 

 

3. 가까운 기업은행을 찾아 방문하여, 아래와 같이 말합니다.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 송금 받으러 왔습니다."




4. 그럼 직원이 친절하게 기입해야 할 부분을 형광펜으로 칠해서 줍니다.




5. 적어간 MTCN 번호와 수취금액을 적습니다.
   
나머지 이름, 성, 주소, 전화번호는 수령자의 인적사항을 입력하시면 되고,
   송금인 이름에는
"Google Inc.", 송금국가는 "USA" 를 적어주면 됩니다.




6. 조금 기다리면 친절한 직원이 처리를 마치고 영수증과 함께 돈으로 줍니다. ( 저는 원화로 수령했는데, "원화도 드릴까요?" 라고 묻는 것이 미화로도 바로 수령 가능해 보입니다.


 뭐 내용은 없지만, 이런 영수증을 제공해줍니다. 이 영수증을 첨부한 이유는
 

MTCN 번호 및 계산서 내용을 타인에게 절대 누설하지 마세요.


 라는 경고사항 떄문입니다. MTCN 번호를 누설하면 타인이 대신 출금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겠지요.


어때요? MTCN 과 수령액만 적어가서 하라는 데로 하니깐 수수료 하나 없이 ( 0원 ) 바로 Western Union Quick Cash 의 수령이 끝났습니다. 말 그대로 정말 퀵 캐쉬네요.

여러분들도 어서 광고수입을 올려서 수입을 찾으시길 바래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꾸욱~ ( 로그인 필요 x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