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흰머리( 새치 ) 는 왜 나는가? 흰머리( 새치 ) 는 왜 나는가? 머리카락의 색깔은 모근에 있는 맬라닌 세포가 머리털에 멜라닌 색소를 공급해서 나타난다.흰머리는 멜라닌 색소가 없어져 생겨나는 증상이다. 나이를 먹으면 멜라닌 색소 생산 능력이 떨어지기에 새치가 나타난다.새치의 흰색은 단백질의 색깔이라고 한다. 새치가 반짝이는 이유는 멜라닌이 있던 자리에 공기가 들어가기 때문. 보통 새치는 40~50대에 생기기 시작하는데,젊은 나이에 새치는 유전에 의한 경우, 스트레스로 인한 혈액 순환 장애 등으로 발생한다고 한다. 아직 과학적으로 검증된 뚜렷한 치료 방법은 없다고 한다. 공기, 단백질, 머리카락, 머리털, 멜라닌, 멜라닌 색소, 멜라닌 세포, 반짝, 새치, 스트레스, 예방, 원인, 유전, 이유, 치료, 치료법, 혈액 순화 장애, 혈액순환.. 2014. 6. 29.
본죽 배달 되나요? 본죽 배달 되나요? 기본적으로 배달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지만,매장에 따라서 자체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하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해당 매장에 전화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겠습니다! 매장, 배달, 본죽, 본죽 배달 2014. 6. 28.
먹태가 뭔가요? 먹태가 뭔가요? 먹태 또는 흑태는 명태를 황태로 만들기 위해 얼렸다 녹였다 하는 과정에서날이 풀려 속은 노릇하고 껍질은 거무스름해진, 황태변신에 실패한 녀석을 말합니다. 황태보다 살이 조금 덜 마른 상태라 황태에 비해 조금 촉촉합니다. 먹태는 요즘 떠오르는 최고의 맥주 안주로 명성을 떨치는 중입니다.보통 마요네즈와 청양고추를 썰어 넣은 간장을 소스로 찍어 먹습니다. 살은 살짝 구워먹고, 껍데기는 바싹 구워 먹습니다. ps. 강원도 지역에서는 날씨의 변덕으로 태어난 녀석이라 해서 "바람태" 라고도 부른다네요. 간장, 거무스름, 껍질, 마요네즈, 맥주, 맥주 안주, 먹태, 먹태 소스, 명성, 바람태, 소스, 실패, 청양고추, 황태, 황태 변신, 흑태 2014. 6. 27.
오렌지 껍질로 방향제 만들기. 오렌지 껍질로 방향제 만들기. 1. 오렌지 껍질을 깨끗히 씻어 채를 썬다. 2. 그늘에 자연건조로 말린다. ( 2~3일 ) 3. 전자렌지에 넣어 돌려서 물기를 완전히 뺀다. ( 자연건조 시간을 줄이고 바로 전자렌지를 이용할 수도 있다. ) 4. 믹서기로 간다. 5. 티백에 넣어 봉하면 끝. 방법, 방향제, 오렌지, 오렌지 껍질, 오렌지 껍질로 방향제 만들기. 2014. 6. 24.
토스 노하우 - Unit 3. 듣고 질문에 답하기. ㅡ토스 노하우 - Unit 3. 듣고 질문에 답하기. 준비 시간 없이 총 3가지 질문에 각각 15초, 15초, 30초의 대답을 하게 된다.질문이 화면에 프린트되기 때문에 질문을 미리 읽는 것도 중요하다.준비시간이 없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대답하는 것도 관건이다 begin(start) one's career [as ...]직장생활을 시작한다. build one's career경력을 쌓다. move from job to job / change jobs / move on 이직하다. I prefer A to B / like A better than BB 보다 A 를 더 좋아한다 be really crazy about ~~에 푹 빠지다. acquire(have) a taste for ~~을 좋아하게 되다. have.. 2014. 6. 21.
토스 노하우 - Unit 2. 그림 묘사하기. 토스 노하우 - Unit 2. 그림 묘사하기. 준비시간 30초 / 대답 시간 45초 In this picture, ... 주어 is/are wearing ... 주어 is giving/making a presentation to a group/audiences. 주어 is making gesture. 답변의 마무리는 사진의 전체적 느낌이나 본인의 주관적 입장을 밝히는 것이 좋다. 보컬필러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 보컬 필러는 청중들이 filtering 해야 할 부분으로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보컬 필러를 많이 사용하면 신뢰성이 떨어진다. um, uh, ah 뿐만 아니라 basically, actually, literally, I think that, you know, what i'm trying t.. 2014. 6. 19.
고문관 헨리. 스타킹에서는 천재적 모습 보여줘.. 고문관 헨리. 스타킹에서는 천재적 모습 보여줘.. 박선생의 추천으로 보게 되었는데..요즘 대세 헨리의 또 다른 멋진 모습. 마이클 잭슨의 '스무스 크리미널'과 함께 연출한 바이올린 연주.정말 기똥차서 속으로 "와우!" 를 여러 차례 연발했다. 진짜사나이에서 군악대 면접(?) 볼 때 그의 악기에 대한 천재성은 조금 볼 수 있었지만,그의 주 악기(?) 인 바이올린 연주를 보니 그 천재성을 확실히 체감할 수 있었다. 그 다음에 찾아 본 헨리의 피아노 연주.. 사실 피아노 연주는 조금은 실망이었다. 바이올린 연주를 먼저 봐서일까..? 물론 일반인 기준에서는 매우매우 잘 치는 편이긴 하나,쇼팽의 곡을 많이 들었던 입장에서 중간에 자꾸 끊기는 모습과 늦춰진 속도 등은 조금 귀를 거슬리게 했다. 하지만 바이올린에 피.. 2014. 6. 17.
[영화/리뷰] 한국판 무간도, 신세계 [영화/리뷰] 한국판 무간도, 신세계 시놉시스 세 남자가 가고 싶었던 서로 다른 신세계"너, 나하고 일 하나 같이 하자" 경찰청 수사 기획과 강과장(최민식)은 국내 최대 범죄 조직인 '골드문'이 기업형 조직으로 그 세력이 점점 확장되자 신입경찰 이자성(이정재)에게 잠입 수사를 명한다. 그리고 8년, 자성은 골드문의 2인자이자 그룹 실세인 정청(황정민)의 오른팔이 되기에 이른다. "우리 브라더는 그냥 딱, 이 형님만 믿으면 돼야!" 골드문 회장이 갑자기 사망하자, 강과장(최민식)은 후계자 결정에 직접 개입하는 '신세계' 작전을 설계한다. 피도 눈물도 없는 후계자 전쟁의 한 가운데, 정청(황정민)은 8년 전, 고향 여수에서 처음 만나 지금까지 친형제처럼 모든 순간을 함께 해 온 자성(이정재)에게 더욱 강한 .. 2014. 6. 15.
카페오레? 카페라떼? 뭐가 다른거야? 카페오레? 카페라떼? 뭐가 다른거야? 카페오레는 드립커피에 우유를 첨가한 것이고, 카페라떼는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첨가한 것. 까페라떼, 까페오래, 까페오레, 드립커피, 에스프레소, 우유, 카페라떼, 카페오래, 카페오레, 카페오레? 카페라떼? 뭐가 다른거야? 2014. 6.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