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교토] 교토 여행은 무조건 버스죠~ [일본/교토] 교토 여행은 무조건 버스죠~ 2015. 10. 05. 일본여행을 처음부터 함께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일본/교토] 백식당 - 무조건 하루 100그릇만 파는 교토맛집 오사카를 여행할 때에는 보통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곤 하죠? 하지만 교토는 버스가 대세입니다. 우선 가격이 저렴합니다. 1회 탑승은 약 230엔이지만, 1일권 패스는 500엔밖에 안 합니다. 즉 버스를 2번 넘게만 타면 무조건 1일 패스가 이득입니다. 1일 패스는 당일 버스를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요것은 일본의 버스 안내판입니다. 정류장에 오는 버스들이 표시가 되구요. 종료 여부와 현재 위치가 나옵니다. 위에 노란색으로 보이는 것은 버스가 들어오고 있다는 것이고.. 노란색으로 버스가 그려져 있는 것은 두정거장.. 2015. 10. 31.
[일본/교토] 니죠죠 #3 - 도쿠가와가의 궁전을 함께 투어해요~ [일본/교토] 니죠죠 #3 - 도쿠가와가의 궁전을 함께 투어해요~ 2015. 10. 04. 교토 투어를 처음부터 함께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일본/교토] 백식당 - 무조건 하루 100그릇만 파는 교토맛집 자 오늘도 니죠죠를 함께 투어해보아요. 오늘은 마지막 날이에요. 이 건물이 바로 혼마루의 성이에요. 이전 글에서 두번째 성( 성이라기엔 집에 가까운 형태지만 ) 을 먼저 봤었죠? 이 녀석은 혼마루 성이라기에는 뭔가 아주 오래된 목조 건물이기만 한 것 같습니다. 두번째 성에 비해 화려함이 떨어집니다. 그런데 저 나무들의 색상의 교차와, 오래된듯한 저 거뭇거뭇한 나무의 색상이 참 멋집니다. 특별한 기간에는 이곳을 오픈한다고 하는데, 제가 방문한 시기에는 안타깝게도 특별한 기간이 아니었나봐요. 그.. 2015. 10. 30.
[일본/교토] 니죠죠 #2 - 도쿠가와가의 궁전을 함께 투어해요~ [일본/교토] 니죠죠 #2 - 도쿠가와가의 궁전을 함께 투어해요~ 2015. 10. 04. 교토 투어를 처음부터 함께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일본/교토] 백식당 - 무조건 하루 100그릇만 파는 교토맛집 어제에 이어 오늘도 니죠죠 투어를 함께 해요~ 어제는 니죠죠의 화려한 가라몬 대문과 니노마루 궁전이 메인이었다면, 오늘은 니노마루 궁전 옆에서 혼마루쪽으로 넘어가는 니노마루 공원쪽이 주제입니다. 김스타님의 어메이징한 아이폰으로, 찍은 파노라마 샷입니다. 길게 펼쳐진 니노마루 궁전의 건물들이 보입니다. 뒤로 보이는 건물들이 니노마루 궁전입니다. 니노마루 궁전은 5채의 건물이 연결되어 있는 건물입니다. 특이합니다. 기와 옆으로 나무가 세로결로 되어 있는 모습이 신기합니다. 저 안쪽 공간은 무엇.. 2015. 10. 29.
절대 싸지 않는 남자 vs. 절대 싸게 만드는 남자 ㅋㅋㅋ 절대 싸지 않는 남자 vs. 절대 싸게 만드는 남자 ㅋㅋㅋ 역시 성진국 ㅋㅋㅋ 미쳤어 ㅋㅋㅋ 타쿠야상, 등장할 때 저 손모양은 뭐지? ㅋㅋㅋ 대학생들은 왜 또 견학을 오는거야? ㅋ 이런 모양의 ㄲ추는 쉽게 ㅆ는 ㄲ추네요 ㅋㅋㅋㅋ 고속 바큠 ㅋㅋㅋㅋㅋㅋ 아노 브라 ㅋㅋㅋㅋ 왜 입고 있어? ㅋㅋㅋㅋ 팬이 되어버릴 것 같아 ㅋㅋㅋ 성우도 너무 웃김 ㅋㅋㅋ Gay, 게이, 고속 바큠, 꼬추, 브라, 성우, 성진국, 성진국 예능, 손모양, 쉽게 싸는 꼬추, 절대 싸게 만드는 남자, 절대 싸지 않는 남자, 절대 싸지 않는 남자 vs. 절대 싸게 만드는 남자 ㅋㅋㅋ, 타쿠야, 팬 2015. 10. 28.
[일본/교토] 니죠죠 #1 - 도쿠가와가의 궁전을 함께 투어해요~ [일본/교토] 니죠죠 #1 - 도쿠가와가의 궁전을 함께 투어해요~ 2015. 10. 04. 자료 참조 : http://kr.japan-guide.com/travel/kansai/kyoto/nijo-castle 교토 여행의 처음부터 함께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일본/교토] 백식당 - 무조건 하루 100그릇만 파는 교토맛집 백식당 예약을 걸어놓고, 예약시간이 될 때까지 니죠죠를 투어하기로 합니다. 숙소 체크인도 안 하고 먹는 게 남는거라며 케리어 질질 끌고, 니죠죠까지 갑니다. 다행히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인300엔에 작은 케리어 2개를 모두 넣는데 성공!! 짐을 맡기고 니죠죠로 들어갑니다. 자 니죠죠 투어를 하기 전에 니죠죠에 대해 살짝 정리해봅니다. 니조조(二条城) 에도 막부(江戸幕府) 창시자.. 2015. 10. 27.
[일본/교토] 백식당 - 무조건 하루 100그릇만 파는 교토맛집 [일본/교토] 백식당 - 무조건 하루 100그릇만 파는 교토맛집 2015. 10. 04. 일본여행의 두번째 날이 밝았습니다. 두번째 날의 여정은 교토입니다. 아침일찍 부랴부랴 일어나서 지하철을 타고 교토로 이동합니다. 사쿠라가와 -> 우메다 ( 240엔 / 인 ) 한큐 우메다 -> 사이인 ( 400엔 / 인 ) 난바 근처인 사쿠라가와역에서 교토의 사이인 역까지는 1인당 640엔 ( 한화 약 6400원 ) 밖에 들지 않습니다. 일본이 교통비가 비싸댜 비싸다 해도,또 얼핏 보면 그렇게 비싼 것 같지도 않습니다. ㅎ 자 그럼 교토에서 가장 먼저 한 일은 무엇이냐? 바로바로..하루 무조건 100그릇만 파는스테이크 덮밥 맛집 백식당으로 향합니다. 블로그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9시부터 예약을 받고,11시 30분부.. 2015. 10. 25.
[일본/오사카] 회전 초밥 축제!? [일본/오사카] 회전 초밥 축제!? 제목은 거창하게 "축제" 라고 하였지만, 사실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그 "마쯔리" 라고 부를만한 수준의 축제는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그들이 타이틀을 회전 초밥 축제라고 붙이고 있었기에 그대로 이름은 회전 초밥 축제로. 회전 초밥 축제는 오후 8시부터 1시간정도 진행된다고 했습니다. 우리가 산책을 갈 때 발견한 이 녀석들은 축제를 위해 대기중인 녀석이었죠. 이 녀석들로 뭘 하는 걸까요? 행사 진행 요원에게 마켓이 열리는 거냐고 물었는데, 그건 아니고 어떤 Art Project 라고 합니다. 음? 초밥으로 무슨 Art Project 를 한다는거지? 장인이 와서 한번에 초밥쥐기 ( 초밥왕에서 나오는 ) 그런거라도 보여주나? 의문을 갖고 8시가 되기를 기다리며 계속 산책을 갑니.. 2015. 10. 24.
[일본/문화] Wotagei 가 뭘까? Wotagei 가 뭘까? 출처 : 위키피디아 -Wotagei 는 Otagei 라고도 부른다. -일본의 아이돌 팬들을 말하는 Wota 들이 ( 오타쿠라고도.. ) 추는 춤 중 하나를 이야기한다. -이 춤은 보통 점프, 박수치기, 팔 돌리기, 구호 외치기 등을 동반한다. -Wotagei 는 애니메, 망가 컨벤션이나 아이돌 팬 미팅 장소, 콘서트장 등에서 추곤 한다. -Wotagei 는 AKB48 와 Hello! Project 의 노래나 애니메 여자성우의 주제곡에 추곤 한다. Wotagei 춤을 사진과 영상으로 한번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일본/오사카] 일본은 요즘 이 춤이 유행인가봐요? 2015. 10. 23.
[일본/오사카] 일본은 요즘 이 춤이 유행인가봐요? [일본/오사카] 일본은 요즘 이 춤이 유행인가봐요? 2015. 10. 03. 일본 오사카 여행을 처음부터 함께 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일본/오사카] 여행 다녀왔습니다!! 일본 클럽에 간 것이 아니라 길거리에서 본 일본 젊은이들이 추는 춤을 공유합니다. 인기가 많은지, 유행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오사카를 돌아다니면서 총 3번정도 봤으니 어느 정도 인기는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발광봉? 야광봉? 을 양손에 쥐고 무슨 무술 하듯이 탁탁 절도있게 액션을 끊으면서 추는 춤인데요. 말로 설명해서는 절대 감이 안 오죠. 그래서 동영상을 찍어 왔습니다. 저 친구들도 동영상 촬영을 해서 Youtube 나 어디에 올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Youtube 를 찾아보니 Wotagei 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춤.. 2015. 10.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