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놀이터

아이유 사진유출은 본인의지, 은혁 양다리, 양다리 대상은 수지.

by 돼지왕 왕돼지 2012. 11. 27.
반응형

아이유 사진유출은 본인의지, 은혁 양다리, 양다리 대상은 수지.

- 오늘 오후, 소위 증권가 찌라시라 이야기되는 어느 정도 신빙성 있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 그 내용은 바로 아이유 사진유출은 은혁의 양다리 사실을 안 아이유가 은혁에게 경고의 메세지 성격으로 고의적으로 올렸다는 것. 그리고 소속사에서는 아이유의 이미지 타격과 소속사의 이익 등을 고려하여 아이유가 실수로 올린 것이라고, 병문안 때 찍은 사진이라고 둘러댔지만, 사실은 아이유의 독단적인 행동이었다는 것.

현자타임 안돼!!!

-  사실 국민 여동생이라 여겨졌던 아이유가 상반신 탈의된 은혁과 함께 있고, 아이유는 잠옷이라는 사실.. 그리고 은혁의 저 알 수 없는 표정 등으로 국민들에게 엄청난 충격을 주었는데... 더 충격적인 소문은.. 은혁의 양다리 대상이 바로 또 다른 국민 여동생 미스에이의 수지라는 것..

 
- 라스에서 이상형은 누구냐는 질문에 "은혁 오빠" 를 이야기한 수지.. ( 물론 질문은 슈쥬 중에 이상형이었다. ). 아이유 사건이 터졌을 때 필자의 친구들은 아이유가 저정도면 수지도 똑같고, 다른 연애인들은 볼것도 없다.. 라는 말을 하곤 했었는데... 사실이 아니길 바란다. 국민여동생 킬러 은혁...




- 모 프로그램에서 아이유가 양다리로 고생했다는 이야기도 나오는데, 여러가지 증거자료들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네티즌에 의해 사실은 곧 밝혀질듯..

- 증권가 찌라시가 100% 정확한 정보들은 아니지만, 아니땐 굴뚝에 연기는 나지 않으며, 많은 경우를 맞춰 왔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국민 여동생들을 모두 차지한 은혁의 대물설도 돌고 있는데...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대선과 맞물려 터지는 소문이라는 설도 있지만, 정확한 것이 빨리 밝혀지길 바라는 바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