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전민동 최고의 맛집, 대감막창

by 돼지왕 왕돼지 2014. 12. 1.
반응형
전민동에 맛집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나는 당당하게 첫번째 맛집으로 대감막창을 뽑겠다.

대감막창은 돼지생막창, 소막창, 돼지껍질, 갈매기살 등을 파는데.. 나는 이 중 돼지생막창이 고소하니 가장 맛있다. 

가격, 돼지막창, 돼지생막창, 두부김치, 막걸리, 막창, 맛집, 메뉴, 밑반찬, 부침개, 소막창, 술, 오뎅탕, 전민동


대감막창은 막창맛도 맛창맛이거니와 제공되는 반찬들이 엄청 맛나다. 두부김치, 오뎅탕, 부침개가 같이 제공되어 술을 안 먹을 수가 없다.

가격, 돼지막창, 돼지생막창, 두부김치, 막걸리, 막창, 맛집, 메뉴, 밑반찬, 부침개, 소막창, 술, 오뎅탕, 전민동


소막창을 주문하면 돼지껍데기도 맛보라고 조금 준다.

어머니는 소막창을 좋아하시지만, 나는 돼지막창이 좋다. 소막창은 쫄깃하며 깔끔단백한 식감이 좋다. 돼지막창은 바싹 익히면 정말 고소한 과자를 먹는듯한 느낌으로 나는 이렇게 먹는 것을 좋아한다.

대감막창의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막장인데, 기호에 맞게 섞어 먹도록 쪽파와 청양고추가 제공되는데 정말 맛있어서 최소 1회는 리필해서 먹게 된다.

아 또 먹고 싶다... 아 가격은 돼지막창 8,000원 / 소막창 11,000원이었던듯.




정리하면

대전 전민동 최고의 맛집은 대감막창.

기본 반찬들이 훌륭하여 술을 안 먹을 수 없게 만든다.

깔끔한 고소함이 일품인 소막창. 그리고 고소해 주는 돼지막창이 막장과 정말 잘 어울린다.

또 먹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