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놀이터/만화 애니

[애니메이션 추천] 왕실교사 하이네

by 돼지왕 왕돼지 2019. 7. 28.
반응형

[애니메이션 추천] 왕실교사 하이네 


꽃미남, 사기캐, 순정, 순정 애니메이션, 스포, 애니메이션 추천, 오프닝, 옥수수, 왕실교사 하이네, 왕실교사 하이네 2기, 왕실교사 하이네 2부, 왕실교사 하이네 season 2, 왕실교사 하이네 배경, 왕실교사 하이네 왕자, 왕실교사 하이네 지도, 일본 애니 추천,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 하이네

-

옥수수에서 애니 프라임 월정액을 끊었다. 그 월정액 범위에서 시청할 수 있는 애니 중 하나가 이 녀석이라서 아무런 백그라운드 없이 우선 한번 봐보자 라는 심산으로 틀었다.


-
처음에는 꽃미남의 다리 길고 얼굴 비정상적으로 이쁘게 생긴 꽃미남 왕자들이 나오고, 그 곳에 키 작지만 능력남이라.. 누구나 사기케라고 짐작할 수 있는 하이네가 왕실교사로 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꽃미남 왕자들의 미모 때문에.. "아 순정인가보다.. 글렀다... 일단 1화는 보는데.. 바로 다른 거 찾아봐야겠네.." 라는 나의 생각은.. 1화가 끝나며 바로 접혔다. 그리고 1기(Season 1)가 끝남을 너무나도 아쉬워하며 끝까지 너무 재미있게 보았다.


-
스토리를 크게 스포하고 싶지 않고, 그냥 보라고 이야기하고 싶다. 뭔가 제목들과 설정 등을 보면 그닥 땡기지 않게 생겼지만, 코믹요소들을 잘 녹여내면서.. 일본 특유의 인물들의 내적 고민이나 문제들을 다루고 있다. (왕자들의 고민)

여기서 중요한 것은 "잘" 다룬다는 것이다. 지금까지의 많은 일본 애니들은, 그냥 고민 들어주면서 "넌 잘 하고 있어 뾰로롱, 넌 맘만 먹으면 돼 뾰로롱 넌 짱이야 뽀로롱" 이런 식이었는데, 왕실 교사 하이네는 조금은 다른 접근법으로 다가간다.

하이네가 적절한 조언을 해주는데, 그 조언의 시작은 "지도!" 라는 명대사로 시작된다.





-
개인적으로 오프닝보다 엔딩 노래가 아주 맘에 든다. 락 느낌으로 왕자들이 아주 멋진 빨간 로브를 걸치고 크라운을 쓰고 왕좌를 두고 멋진 포즈를 구성한다. 그리고 가운데 하이네가 있다. 그 와중에 스포트 라이트가 반짝반짝 빛나며 락 노래가 나오는데.. 이 무슨 조합인가? 싶은 처음의 생각과는 달리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그 분위기에 취해.. 원래는 애니메이션들의 오프닝과 엔딩을 다 넘기는데 이 녀석의 엔딩은 종종 보았다.

아마 이쁜 남자들.. 순정과 같은.. 그런 것을 좋아하는 소녀들이라면 정말 꺄아 소리를 지를법 하다고나 할까?

심지어 남자인 나조차, 그 씬은 브로마이드로 하나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할 정도로? ㅋㅋ


-
스토리 전개상 2기가 나올 것 같다.
책방에 가보니 은근 인기가 있는지 홍보도 하고 있었고, 아직 완결은 안 되어 책도 나오고 있는 중이다.

빨리 2기가 나왔으면 좋겠다.


-
애장 애니로써 추천합니다요!!
( 참고로 1기의 마지막 편은 약간의 뻔한 이야기와 오글거림으로 시청하기 힘들었고,, 조금 실망감도 있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