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놀이터/만화 애니

[만화][킹덤] 진의 괴조 왕기의 첫인상.

by 돼지왕 왕돼지 2012.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왕 왕돼지입니다.

킹덤의 진정한(?) 주인공 진의 괴조 왕기의 첫인상.. 만화를 처음부터 다시 보다보니 왕기의 색다른 모습들을 만나게 됩니다.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이런 꽃무냥 옷도 즐겨 입는군요. 이래서 왕기는 게이가 아닐까 하는 설이 초반부터 있어왔죠.



나중에는 고운 피부와 위엄을 보여주지만, 초반의 왕기만 해도 이런 적당한 쭈글탱이에 생명력이라고는 찾아보기 어려운 모습이었습니다. 눈알도 뒤집어 깠는지 눈동자가 없군요.. 사실 왕기가 활약할 당시에 왕기는 엄청난 노인이었다고 하네요.


  

왕기에게는 이런 고상한 "조각" 이라는 취미도 있습니다. 요즘 한창 사건이 진행되고 있는 "함곡관" 에 대한 설명도 나오는군요. 왕기가 조각하는 사람은 누굴까요? 할머니가 용을 타고 있군요. 그나저나 왕기 몸에 상처도 엄청나군요. 역시 천하대장군?


 
왕기의 능력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철없는 성교는 일이 끝나면 왕기를 "린카이" 의 장난감으로 줘버린다는 말을 합니다. 린카이도 단칼이지 않을까 싶은데.. 왕기에게 아래와 같이 까불다가는..


보통 단칼에 아작이 나고 말고, 후에 나오는 뚱땡이처럼 말이죠.
왕기는 킹덤의 주인공이잖아요? ㅋ


명쾌한 "싹둑" 소리. ㅎㅎ

왕기의 첫인상은 이렇습니다.
사실 초반에는 왕기는 게이틱하게 많이 나오고, 기운도 없고, 괴상한 특징을 가지는 것으로 나옵니다.
이런 모습에서 나중에는 천하 대장군의 진면목을 보여준다는 데 왕기의 매력이 더 크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왕기. 당신은 킹덤의 진정한 주인공!! 

 
재미있으셨다면 손가락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