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놀이터

절대 싸지 않는 남자 vs. 절대 싸게 만드는 남자 ㅋㅋㅋ

by 돼지왕 왕돼지 2015. 10. 28.
반응형


 절대 싸지 않는 남자 vs. 절대 싸게 만드는 남자 ㅋㅋㅋ




역시 성진국 ㅋㅋㅋ 미쳤어 ㅋㅋㅋ



타쿠야상, 등장할 때 저 손모양은 뭐지? ㅋㅋㅋ


대학생들은 왜 또 견학을 오는거야? ㅋ


이런 모양의 ㄲ추는 쉽게 ㅆ는 ㄲ추네요 ㅋㅋㅋㅋ


고속 바큠 ㅋㅋㅋㅋㅋㅋ


아노 브라 ㅋㅋㅋㅋ 왜 입고 있어? ㅋㅋㅋㅋ


팬이 되어버릴 것 같아 ㅋㅋㅋ


성우도 너무 웃김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