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스낵&디저트 이야기

[음료 시음] 그녀는 프로다 - 요구르트 음료?

by 돼지왕 왕돼지 2016. 7. 13.
반응형

 [음료 시음] 그녀는 프로다 - 요구르트 음료?


#

김스타님이 새로 나온 요구르트 음료가 있는데,

그 중 부드러운 맛은 먹어봤고, 깔끔한 맛을 못 먹어보았다며

편의점에서 깔끔한 맛을 고른다.



#

나는 부드러운 맛도 맛보고 싶어 2+1 하길래 

부드러운 맛 2개와 깔끔한 맛 하나를 구매한다.


1+1, 2+1, ildong, [음료 시음] 그녀는 프로다 - 요구르트 음료?, 가격, 개취, 그녀는 프로다, 김스타, 깔끔한 맛, 내 취향, 똥 싸는 데 프로, 맛 리뷰, 맛보기, 부드러운 맛, 야구르트, 야쿠르트, 야쿠르트 음료, 요거트, 요거트 음료, 요구르트, 요구르트 음료, 유산균 음료, 음료 시음, 일동, 자두맛 시럽, 취향, 편의점, 편의점 간식 리뷰, 편의점 음료, 편의점 음료 리뷰, 프로 바이오틱


#

뭔가 유산균이 많기 때문에 "그녀는 프로다" 라는 타이틀을 붙인 것 같긴 하지만..

사실 유산균과 그녀가 프로인게 무슨 상관이지는 잘 모르겠다.


똥 싸는 데 프로라는 이야기인가? ㅋㅋㅋ



#

부드러운 맛은 요구르트 말고 요거트를 음료로 만든 듯한 느낌이고,

깔끔한 맛은 약간 자두맛 시럽과 요거트를 살짝 섞은 느낌이랄까?



#

김스타님은 깔끔한 맛이 더 좋다고 했지만, 

내 취향에는 부드러운 맛이 더 좋았다.



#

편의점 기준 병당 가격은 2,000원이었는데

그냥 한번 맛보기로 사먹을만은 하다.



#

다시 사먹을텐가?

음.. 1+1 하면 한번쯤은 더? 나는 부드러운 맛으로? ㅋㅋ


2016.06.10. (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