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없는 음식들

새로운 컵라면 볶음면, 불닭볶음면 도전!

by 돼지왕 왕돼지 2013. 2. 14.
반응형



* 새로운 컵라면 볶음면, 불닭볶음면 도전! *

이마트를 쇼핑하다가
요 녀석을 발견했다.

"화끈한 매운맛! 불닭볶음면"

호오 이 녀석 괜찮겠는데? 하나 구매했다.


매운생긴것도 검은 바탕에 빨간 면이라
뭔가 매운맛이 강렬해 보인다.

요즘 남자라면도 요 느낌의 색상을 썼는데,
요 색상이 매운 맛 느낌을 잘 전달해주는 것 같다.


요리 방법은 일반 볶음면과 크게 다르지 않다.
자세한 성분과 정보들은 알아서 읽도록!


자 물 붓고 이제 익어라 익어라~


요 녀석은 짜파게티 스파게티 볶음면과 다르게
후레이크가 아닌 깨와 김가루가 들어있다.
그리고 소스는 매운 고추기름양념!


자 사사사사사! 사사사사사!
비벼준다. 오른손으로도 비비고
왼손으로도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면 지능이 조금 더 올라가겠지?

컵에 신나게 발랐다.
컵에 발린 소스가 좀 아깝게 느껴졌다.
( 나중에는 잘 했다고 생각한다. ㅋ ) 


자 얼마나 매운가 한번 먹어보자.
후르륵!!

크허~
나는 매운거 꽤나 좋아하는 사람인데 엄청 맵다.
내가 요즘 자극적인 거 안 먹어서
혀가 정상이 된건가? 
허억.. 면이 그리 뜨거운 것도 아닌데
무지 화끈거린다. 크허~


마침 옆에 중국에서 사온 햇땅콩과
잣이 보여서 한움큼씩 우선 투척한다.
그냥은 매워서 못 먹겠다. ㅋ


갑자기 불닭볶음면에서
매운 견과류 볶음면이 되어버렸다. ㅋㅋ

그래도 매워서 땅콩은 한주먹 더 투척!
이제 좀 먹을만하다.

맛은?
이름은 불닭볶음면인데
불닭맛은 안나고,
그냥 엄청 매운 쫄면의 느낌이 강했다.

다시 먹겠는가?
아니. 안 먹을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