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명동 맛집, 강남면옥의 갈비찜

by 돼지왕 왕돼지 2014. 11. 21.
반응형
이름은 강남면옥인데 왜 갈비찜 맛집으로 소개하냐구? 이 날은 면을 안 먹고 갈비찜만 먹었기 때문이징~

강남면옥의 갈비찜은 가격은 좀 쌘 편이기는 한데, 고기가 실하니 맛나기도 한다.

가격, 갈비, 갈비찜, 강남면옥, 맛집, 메뉴, 명동, 볶음밥, 비빔, 비빔밥


요 녀석이 바로 갈비찜 대 사이즈. 가격은 55,000원이다. 양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 쎈 거 아니냐고? 사실 갈비찜이라는 메뉴 자체가 꽤나 쎈 편이긴 한데, 밥 비벼먹는것까지 고려해서 대자는 성인 남자 3명이 먹기에 아주 조~금 부족한 정도라 할 수 있겠다.

추천하는 인원수는 남녀 혼합해서 4인 + 냉면이나 어떤 식사를 추가하는 것이 좋겠다.

매운 맛이 살짝 가미되어 있고, 고기가 뼈에서 잘 떨어지도록 손질해놓아 먹기도 매우 편하다.

마지막에 밥을 비벼달라고 하면 고기국물은 거의 덜어내고 살짝 담백하게 비벼오는데 만약 고기국물의 그 느끼한 맛을 함께 느끼고 싶다면 그냥 공기밥을 주문하여 비벼먹길~

육질이 살아있어 맛있기는 하나 역시나 가격이 조금 비싼 감은 지울 수 없다.




정리하면

강남면옥의 갈비찜은 꽤나 맛있다.

벗, 가격은 조금 쎈 편이기에 갈비로만 배 채우지 말고 식사를 함께 하기를 권장한다. ( 갈비는 별미의 성격 )

갈비찜에 밥도 비벼먹을 수 있다는 점 참고!! 고기국물에 비빔밥이 또 일품이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