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KAIST/맛집] 왕비성은 역시 야끼짬뽕이지.

by 돼지왕 왕돼지 2015. 3. 21.
반응형

후니훈을 만나서 약 5년만에 왕비성을 간 것 같다.

왕비성은 학교 다닐 때 가끔 가던 곳인데, 이 곳은 야끼짬뽕이 참 유명했다.

야끼짬뽕을 시키면 한 접시 그득 나오는데 가격도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7,000원이다!! 
( 아마 그 당시에도 7,000원으로 기억하는데 정확히 기억나진 않는다. )

KAIST, 가격, 리뉴얼, 리뷰, 맛집, 매운 짬뽕, 블루투스 이어폰, 야끼짬뽕, 어은동, 왕비성, 정규직, 추천, 카이스트, 카이스트 맛집, 후기, 후니훈


야끼짬뽕의 비쥬얼은 대충 이렇다.

지금 면을 위로 휘적휘적해서 면만 있는 느낌인데, 사실 건더기가 상당히 많다.

꽤나 칼칼하게 매운 맛이라 매운 맛을 잘 못 먹는 사람에게는 조금 먹기 힘들 수도 있지만, 맛있는 매운맛이라 후니후니 훈도 좋아했다.

KAIST, 가격, 리뉴얼, 리뷰, 맛집, 매운 짬뽕, 블루투스 이어폰, 야끼짬뽕, 어은동, 왕비성, 정규직, 추천, 카이스트, 카이스트 맛집, 후기, 후니훈


나는 식욕이 별로 없었던 관계로.. 그러나 야끼짬뽕 한 젓가락을 먹으니 식욕이 살짝 돌아온 관계로 사천 탕수육을 주문했다.

사천 탕수육은 가격이 22,000원.

사실 처음 주문하면서 다 먹을 수 있을가 싶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양이 많은 것은 아니어서 다 먹을 수 있었다.

사천 탕수육인데 일반 탕수육에 고추 몇 개 넣고, 케첩을 많이 푼듯한.. 그정도로 매운 맛이 거의 안 나는 탕수육이었다.

후니훈 말로는 우리가 야끼짬뽕을 먼저 맛 보았기 때문에 맵지 않게 느껴지는 것일 거라 하는데.. 그렇게 여기기에는 꽤나 단 맛이 너무 강했다.

그나마 맘에 들었던 것은 탕수육 튀김을 잘 튀겼다는 것과, 깍뚝썰기한 야채들이 꽤나 많이 함께 있었다는 것!!!



오늘은 후니훈이 나한테 블루투스 이어폰도 사준 것에 대한 답례 + 후니훈 정규직 기념으로 내가 쐈다.


다음에는 더 맛난거 사줄께!!

건강하라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