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괜찮은 음식들

우리 회사 지하 식당밥은 퀄리티가 이정도 한다오 ㅋㅋ

by 돼지왕 왕돼지 2017. 8. 11.
반응형

 우리 회사 지하 식당밥은 퀄리티가 이정도 한다오 ㅋㅋ



뭔 회사밥을 포스팅하냐구요?

오랜만에 회사밥을 먹었는데 메뉴가 너무 좋아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가격, 관심, 교환학생, 대학교, 돼지왕 왕돼지, 레몬 아이스티, 메뉴, 모국, 블로그, 샐러드, 수육, 식권, 식판, 외국인, 우리 회사 지하 식당밥은 퀄리티가 이정도 한다오 ㅋㅋ, 좋아하는 메뉴, 지하 식당밥, 직원, 콩국수, 퀄리티, 플레이팅, 학교식당, 호기심, 호박무침, 회사, 후식


콩국수, 수육과 샐러드, 그리고 호박무침. 그리고 후식으로 시원한 레몬 아이스티!!

콩국수는 거의 국물만 먹긴 했지만, 맛있게 한끼 먹었습니다.

사실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별 다른 이유는 없고,
대학교 다닐 떄, 한 외국인이 교환학생으로 한국에 와서 

매일 자신의 블로그에 학교식당에서 먹는 밥을 식판 그대로 찍어서 올렸데요.

그랬더니 모국의 친구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하더라구요 ㅋ

그게 생각나서 +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나와서 + 담겨있는 모습이 이뻐서 
이런저런 이유로 저도 한번 올려봤어요 ㅋ

돼지왕왕돼지는 회사에서 저런걸 먹는답니다. ㅋㅋ
(물론 메뉴는 매일 다릅니다. ㅋㅋ)


혹시나 가격이 궁금하세요?

회사 직원이라면 5,000원이에요.


외부인도 식권 사서 먹을 수 있는 것 같은데,

아마 6,000원이지 않을까 싶네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