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종각 맛집, 공평동 꼼장어

by 돼지왕 왕돼지 2014. 12. 21.
반응형
종각역 근처에 위치한 공평동 꼼장어.

끄끄님이 이전부터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것을 관찰하고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고 벼르고 있었다고 한다.

공평동 꼼장어는 장사가 너무 잘되서 분점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공평동, 공평동 꼼장어, 구이, 꼼장어, 막창, 맛집, 매운 꼼장어, 매운 막창, 새우, 소세지, 종각, 종각역, 초벌구이


요것이 공평동 꼼장어. 1인분에 10,000원이며 꼼장어 뿐만 아니라 막창, 새우, 소세지 등 다른 구워먹는 것들도 판매한다.

밖에서 한번 초벌해서 제공되므로 구워먹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공평동, 공평동 꼼장어, 구이, 꼼장어, 막창, 맛집, 매운 꼼장어, 매운 막창, 새우, 소세지, 종각, 종각역, 초벌구이


꼼장어 뿐만 아니라 매콤한 막창까지 도전해보기로 한다.

매콤한 막창도 마찬가지로 10,000원!

식사로는 옛날 도시락을 주문했느데 옛날 도시락은 아마 아버지 세대가 공감할만한 녀석으로, 묘사는 잘 못하겠으나 작은 도시락 통이 찰칵 채우는 녀석이 있고, 안쪽에는 검은 콩조림과 멸치조림같은것이 들어있다. ㅋㅋ 가격은 2,000원으로 음 살짝 움찔했다는... ㅎ

맛은 중간 조금 이상은 하기에 왜 이렇게 줄서서 먹나 싶기는 하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착한 편이고 술을 먹는다면 꽤 괜찮은 안주집일 거라는 생각은 해본다.





정리하면

종각역 근처의 줄 서서 먹는 맛집 공평동 꼼장어 집을 끄끄님과 방문

꼼장어, 막창, 소세지, 새우 등의 구워먹는 것들을 1인분에 10,000원에 판매하며 식사류도 제공한다.

맛은 식사류로는 중간 이상정도만 하지만 술과 함께 곁들이면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듯!! 가격도 착한 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