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디저트 자몽연유

by 돼지왕 왕돼지 2014. 12. 21.
반응형
해피투게더 야간 매점을 통해 알게 된 자몽 연유.

평소에 쓰거나 떫거나 신 맛을 좋아하는 변태같은 나는 언젠가는 해먹어야지.. 하면서도 자몽도 구하기 쉽지 않고, 연유도 혼자 사는데 또 구매해서 얼마 쓰지도 못하고 버리겠네 싶어서 생각만 하고 도전하지 못했는데

끄끄님 덕에 또 다시 도전할 수 있었다.

디저트, 쌉쌀, 연유, 자몽, 추천


먹기 좋으라고 끄끄님이 상단 대가리(?) 를 딱 잘라낸 다음에 안에 과육을 가위로 슥삭슥삭 자르고, 그 다음 연유를 신나게 뿌려주었다.

껍찔째 먹는 것이 뭔가 더 있어보이지만 사실 자몽 껍질이 자꾸 연유를 흡수하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이쁜 그릇에 잘 담아 먹는것이 더 좋을 수 있다.

자몽의 쌉쌀한 맛을 연유가 살짝 잡아주면서 맛이 어울어져 기묘한 맛이 나는데 나에게는 최고의 디저트 중 하나라고 가히 말할 수 있는 멋진 녀석!!

끄끄님은 자몽의 쌉싸르한 맛을 싫어하여 오렌지로 도전했는데 오렌지도 기묘한 맛이 맛있드라 ㅎㅎ

여튼 다음에 또 만들어 주세용~




정리하면

해피투게더를 통해 알게된 자몽연유 디저트. 나에게 최고의 디저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