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괜찮은 음식들

술을 당기게 하는 담소의 순대철판.

by 돼지왕 왕돼지 2015. 5. 30.
반응형

담소 사골순대에는 우순대국밥 혹은 돈순대국밥을 먹으러 주로 가던 곳이다.

이 녀석은 체인점인데다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여 자주 찾던 곳인데, 순대철판도 어메이징하다며 횬쵸뤼짱이 이 녀석을 주문했다.

가격, 국밥, 담소, 담소 사골순대, 돈순대 국밥, 맛, 맛집, 메뉴, 순대, 술, 술 안주, 식사, 안주, 어메이징, 우순대 국밥, 종각, 종로, 철판, 철판 수대, 체인, 황소고집, 횬쵸뤼


사실 이 날은 정말 술 먹기 싫었는데, 그래서 원래 황소고집 가려고 했었는데, 순대철판을 먹어버리니 이거 술을 안 먹을수가 없었다.

1인 8900원으로 기억하는데 위 사진은 2인분. 원래 그렇게 나오는지 아니면 바빠서 그렇게 한건지 모르겠지만 다 볶아서 나오고, 자리에서는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된다.

처음에는 횬쵸뤼짱이 소주를 시켰어도 그냥 순대볶음만 먹으려고 했는데, 아 한입 넣는 순간 소주를 안 먹을 수가 없었다. 게다가 그날따라 소주가 왜 달게 느껴지던지.. 요즘 뭔가 힘든가? ㅋㅋㅋ

여튼 담소사골순대에서는 국밥만 먹어봤는데, 저 녀석은 숨겨진 완소 아이템.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는 저 녀석을 자주 먹어줘야 겠다.

술 안주로도, 식사로도 강추!!!





정리하면

술 안 먹으려고 했으나 담소사골순대집에서 철판순대 한 입 넣는 순간 술 안 먹을 수 없었음.

담소사골순대는 국밥도 훌륭한대 철판순대도 매우 훌륭하다. 자주 애용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