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놀이터/중국(China)

[중국] 도전 리얼 길거리 음식

by 돼지왕 왕돼지 2013. 1. 7.
반응형




오늘은 레알!! 길거리 음식을 도전해보앗습니다.

지금가지 도전한 길거리 음식과 머가 다르냐구요?
지금까지는 관광지에 있는 길거리 음식이었다면,
이번에는 정말 현지 중국인들이 길가다 사먹는..
우리나라로 치면 길거리 포장마차 음식을 도전한 것이죠.


중국 길거리에는 이렇게 리어카 음식을 많이 팝니다.
리어카에 이렇게 여러가지를 설치하여 판매하는데,
관광지보다 훨~~~씬 더 위생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ㅋㅋ

이 리어카에서는 소세지와, 취두부와, 밀가루 야채튀김을 판매합니다.
조리기구가 기름팬밖에 없는데, 저 소세지도 튀기는 걸까요? ㅠ


제가 사먹은 것은 바로 이 녀석.
왜냐면 이 녀석만 저에게 new !! 새로웠기 때문이죠.

이 녀석 조리방법도 매우 특이했는데,
국자에 밀가루 반죽을 붓고,
중간에 양파같은 녀석들을 한 집게 넣습니다.

그리고는 기름통에 국자채로 퐁당.. 응?? ㅋㅋㅋ

길거리 음식들은 기름이 매우 갈색입니다.
그래서 튀겨져 나온 튀김도 이렇게 갈색.
이 갈색이 좀 먹음직 스럽군요 ㅋㅋㅋ


한입 베어물면, 윽!!!!
기름이 주르르르르르르르륵 세어 나옵니다. ㅋㅋ

그리고 안쪽은 밀가루가 완전 제대로 익지 않아서인지,
말캉말캉 합니다. ㅋㅋ
원래 이런 음식인지는 알수가 없네요 ㅎㅎ

너무나도 느끼해서 대체 무슨 맛인가 알 수 없었으나,
그래도 새로운 도전이라서 의미있었던 음식.

외국인이라서 가격을 쎄게 받은 건지는 모르겠으나,
가격은 개당 1.5元. 한화 300원입니다.

다른 음식들과 비교하여 300원 가치는 못하는 간식입니다.
길거리 음식 도전할 때는, 자신의 장이 건강할 때만 도전하세요 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꾸욱~ ( 로그인 필요 x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