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송촌동 함박스테이크 맛집 플라인 쿡

by 돼지왕 왕돼지 2014. 10. 6.
반응형
송촌동 선비마을 5단지 쪽에 위치한 나름 숨겨진(?) 맛집. 3단지쪽의 먹자골목에 있었다면 더 인기가 좋지 않았을까 싶긴 한데.. 나는 송촌동에 뭔가 맛난게 없을 까 생각할 때는 이집부터 생각하곤 한다.

송촌동 함박스테이크 맛집 플라인 쿡


메뉴는 필라프(볶음밥)류, 스테이크류, 그리고 스파게티류를 파는 경양식집이다.

자주 행사를 해서 8,000원짜리 함박스테이크를 6,500원에 제공하곤 하는데 6,500원일때는 가격도 너무 착하다.

송촌동 함박스테이크 맛집 플라인 쿡


함박 스테이크는 순한 맛과 매운 맛이 있는데, 매운 맛은 매운 맛 매니아가 정말 좋아할만한 맛있는 매운 맛.

매운 맛에 자신이 없다면 순한 맛을 먹기를 강추. 날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가끔은 정말 매운 듯 하다.

송촌동 함박스테이크 맛집 플라인 쿡


아리따운 어머니와 함께했는데 매운 맛 매니아인 어머니께서도 꽤나 만족하신 곳.

어른들과 함께 식사하기에도 나름 품격있고 괜찮다. ( 인테리어나 맛 가격등은 모두 중상급의 경양식집 )

참고로 메인메뉴를 시키면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주문할 수 있는데 고기류와 커피를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정말 좋은 서비스!!


정리하면

송촌동 함박스테이크 맛집. 선비마을 5단지쪽에 위치.

할인행사를 자주 하는데 6,500원으로 함박스테이크를 먹으면 기준이 너무 좋음.

매운맛과 순한 맛이있는데 매운맛은 꽤 매울 수 있음. 맛은 짱짱짱.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주문할 수 있는데 커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기똥찬 서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