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놀이터/라오스(Laos)

[라오스 방비엥] 개판 이야기.. 진짜 개판 ㅋㅋ

by 돼지왕 왕돼지 2016. 12. 2.
반응형

 [라오스 방비엥] 개판 이야기.. 진짜 개판 ㅋㅋ


자 오늘은 어찌보면 재미있고,

어찌 보면 짜증날 수 있는 개판 이야기를 할꺼야.


이 개판이란게 정말 멍멍 개판 이야기이면서,

중의적인 의미까지 포함한 개들의 개판 이야기야.


K mart, k-mart, [라오스] 방비엥의 개판 이야기.. 진짜 개판 ㅋㅋ, 강아지, 개 성교, 개 성행위, 개 짝짓기, 개탐정, 개판, 검은개, 검정개, 공격, 광견병, 눈치싸움, 동물 성교, 동물 짝짓기, 동영상, 드라마, 떠돌이 개, 라오스, 미성년자, 방비엥, 성교, 수캐, 시청, 싸움, 암캐, 응원, 인도, 주의, 중계, 중의적 의미, 짜증, 짝짓기, 짝짓기 동영상, 추리력, 케이 마트, 포악, 하루하루, 호텔, 흰개


방비엥에서는 아침이 되면 어디선가 떠돌이 개들이 몰려와 ㅋㅋ

처음에는 저 개들이 인도처럼 광견병을 가진 개는 아닐까,

혹은 포악해서 갑자기 우리를 공격하는게 아닐까 걱정을 했는데..


걱정할 필요는 딱히 없었어.

그러나 조심해서 나쁠 것 없다고 저녀석들이 다가오면 자리를 피하는 것을 추천해.


K mart, k-mart, [라오스] 방비엥의 개판 이야기.. 진짜 개판 ㅋㅋ, 강아지, 개 성교, 개 성행위, 개 짝짓기, 개탐정, 개판, 검은개, 검정개, 공격, 광견병, 눈치싸움, 동물 성교, 동물 짝짓기, 동영상, 드라마, 떠돌이 개, 라오스, 미성년자, 방비엥, 성교, 수캐, 시청, 싸움, 암캐, 응원, 인도, 주의, 중계, 중의적 의미, 짜증, 짝짓기, 짝짓기 동영상, 추리력, 케이 마트, 포악, 하루하루, 호텔, 흰개


저 개들은 우리에겐 별로 관심이 없더라..

자기들끼리.. 짝짓기 하느라 정신이 없었거든 ㅋㅋ


수많은 개들 중 저 연한 갈색을 가진 개만 암캐였던 것 같은데,

저 녀석을 두고 얼마나 치열하게 싸움을 하던지 ㅋㅋ




위 동영상은 미성년자 시청시 주의를 부탁드려요 ㅋㅋㅋ

K mart, k-mart, [라오스] 방비엥의 개판 이야기.. 진짜 개판 ㅋㅋ, 강아지, 개 성교, 개 성행위, 개 짝짓기, 개탐정, 개판, 검은개, 검정개, 공격, 광견병, 눈치싸움, 동물 성교, 동물 짝짓기, 동영상, 드라마, 떠돌이 개, 라오스, 미성년자, 방비엥, 성교, 수캐, 시청, 싸움, 암캐, 응원, 인도, 주의, 중계, 중의적 의미, 짜증, 짝짓기, 짝짓기 동영상, 추리력, 케이 마트, 포악, 하루하루, 호텔, 흰개


저렇게 많은 개들이 아침만 되면 어디서 한두마리가 몰려들어서

저 암캐를 차지하려고 얼마나 눈치싸움을 하는지 ㅋㅋ


정말 개판이지? ㅋㅋ


K mart, k-mart, [라오스] 방비엥의 개판 이야기.. 진짜 개판 ㅋㅋ, 강아지, 개 성교, 개 성행위, 개 짝짓기, 개탐정, 개판, 검은개, 검정개, 공격, 광견병, 눈치싸움, 동물 성교, 동물 짝짓기, 동영상, 드라마, 떠돌이 개, 라오스, 미성년자, 방비엥, 성교, 수캐, 시청, 싸움, 암캐, 응원, 인도, 주의, 중계, 중의적 의미, 짜증, 짝짓기, 짝짓기 동영상, 추리력, 케이 마트, 포악, 하루하루, 호텔, 흰개


울 엄마가 이 개판을 아주 좋아하셨는데,

개들의 이야기를 얼마나 흥미진진하게 관찰하고 중계해주시던지 ㅋㅋ


예를 들어 저 흰개가 나타나면,


"야 저 개가 왕초인가보다, 검은개가 힘을 못 쓰네.

저 암캐도 저 하얀개는 좋아하나봐, 다른 개들한테 대하는 것과 달라"


하면서 엄청난 추리력을 발휘하셨다는

개탐정 엄마난 ㅋㅋㅋㅋ


엄마는 이 이후에도 아침만 되면 호텔 앞의 테이블에 앉아서

이 개판을 즐겨 보셨고,

저녁에도 어디서 개 한마리가 나타나면 신나셔서, 다른 개들은 어디갔는지 찾으셨었어 ㅋㅋ


방비엥에 가게 되면 아침에 K-mart 앞에서 펼쳐지는

개들의 드라마를 현지에서 시청할 수 있길~ ㅋㅋ


이번주 라오스 이야기는 끝났네!! ㅋ

별 내용도 없는데 하루하루 쓰려니 시간이 너무 많이 간다.


그래도 열심히 써볼께~

계속 응원해줘!!!! ㅋㅋ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댓글 하나 달아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