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7.10.11 08:30


 [을지로 맛집] 갯마을횟집 - 숨겨진 감성돔 전문 횟집


1104 / 1122


파트 해산 회식을 갔다.

우리 파트의 프로젝트가 회사의 사정상(?) 접어야 해서..

이제 우리 파트원들은 다른 프로젝트로 가게 된다. 그래서 파트 해산 회식 고고!!


[을지로 맛집] 갯마을횟집 - 숨겨진 감성돔 전문 횟집, 가격, 가격대, 가성비, 감성돔, 감성돔 구이, 감성돔 매운탕, 감성돔 생선회, 감성돔 전문점, 감성돔 회, 감성동 세꼬시, 감칠맛, 갯마을 횟집, 고추, 고추기름, 공구 골목, 구이, 글로벌, 글로벌 파트, 기본상, 도다리, 도다리 vs 감성돔, 도다리 비교, 돌돔, 돔, 돔 회, 매운탕, 매운탕 감칠맛 왕, 메뉴, 메뉴판, 별관, 사이즈, 숨겨진 맛집, 스끼, 어촌, 우럭, 우럭 vs 감성돔, 을지로 맛집, 지혜수산, 참돔, 칼칼, 톳 나물, 특, 파트, 파트 해산, 프로젝트, 해산 회식, 회, 횟집


장소는 "갯마을 횟집".

간판 글씨체가 정말 어촌에.. 어촌 중에서도 구석진 곳에 온 듯한 느낌이다.


[을지로 맛집] 갯마을횟집 - 숨겨진 감성돔 전문 횟집, 가격, 가격대, 가성비, 감성돔, 감성돔 구이, 감성돔 매운탕, 감성돔 생선회, 감성돔 전문점, 감성돔 회, 감성동 세꼬시, 감칠맛, 갯마을 횟집, 고추, 고추기름, 공구 골목, 구이, 글로벌, 글로벌 파트, 기본상, 도다리, 도다리 vs 감성돔, 도다리 비교, 돌돔, 돔, 돔 회, 매운탕, 매운탕 감칠맛 왕, 메뉴, 메뉴판, 별관, 사이즈, 숨겨진 맛집, 스끼, 어촌, 우럭, 우럭 vs 감성돔, 을지로 맛집, 지혜수산, 참돔, 칼칼, 톳 나물, 특, 파트, 파트 해산, 프로젝트, 해산 회식, 회, 횟집


실제로 이 가게는 을지로 공구골목(?) 안쪽에 숨겨져 있어서

진정 "숨겨진 맛집"이라고 불러야 하는 그런 곳이다.


이런 곳에 횟집이 있다니 하면서 처음 놀랐고..

이 횟집이 한 건물에 다 있는게 아니라 이쪽 저쪽 흩어져 있다는 것에 한번 더 놀랐다.


우리는 테이블 3개 있는 별관으로 갔다.


[을지로 맛집] 갯마을횟집 - 숨겨진 감성돔 전문 횟집, 가격, 가격대, 가성비, 감성돔, 감성돔 구이, 감성돔 매운탕, 감성돔 생선회, 감성돔 전문점, 감성돔 회, 감성동 세꼬시, 감칠맛, 갯마을 횟집, 고추, 고추기름, 공구 골목, 구이, 글로벌, 글로벌 파트, 기본상, 도다리, 도다리 vs 감성돔, 도다리 비교, 돌돔, 돔, 돔 회, 매운탕, 매운탕 감칠맛 왕, 메뉴, 메뉴판, 별관, 사이즈, 숨겨진 맛집, 스끼, 어촌, 우럭, 우럭 vs 감성돔, 을지로 맛집, 지혜수산, 참돔, 칼칼, 톳 나물, 특, 파트, 파트 해산, 프로젝트, 해산 회식, 회, 횟집


메뉴는 단촐하다.

감성돔 생선회 특, 대, 중이 있고

감성돔 구이가 있다.


아마 회를 먹으면 매운탕은 무료로 제공되는 것 같다.

( 회식비 계산을 제가 안 해서 정확히는.. ㅋ )


[을지로 맛집] 갯마을횟집 - 숨겨진 감성돔 전문 횟집, 가격, 가격대, 가성비, 감성돔, 감성돔 구이, 감성돔 매운탕, 감성돔 생선회, 감성돔 전문점, 감성돔 회, 감성동 세꼬시, 감칠맛, 갯마을 횟집, 고추, 고추기름, 공구 골목, 구이, 글로벌, 글로벌 파트, 기본상, 도다리, 도다리 vs 감성돔, 도다리 비교, 돌돔, 돔, 돔 회, 매운탕, 매운탕 감칠맛 왕, 메뉴, 메뉴판, 별관, 사이즈, 숨겨진 맛집, 스끼, 어촌, 우럭, 우럭 vs 감성돔, 을지로 맛집, 지혜수산, 참돔, 칼칼, 톳 나물, 특, 파트, 파트 해산, 프로젝트, 해산 회식, 회, 횟집


우선 이런 기본상이 준비된다.

톳 나물이 인상적이다. ( 야채를 좋아하긴 하지만 내 취향은 아니었다. )


[을지로 맛집] 갯마을횟집 - 숨겨진 감성돔 전문 횟집, 가격, 가격대, 가성비, 감성돔, 감성돔 구이, 감성돔 매운탕, 감성돔 생선회, 감성돔 전문점, 감성돔 회, 감성동 세꼬시, 감칠맛, 갯마을 횟집, 고추, 고추기름, 공구 골목, 구이, 글로벌, 글로벌 파트, 기본상, 도다리, 도다리 vs 감성돔, 도다리 비교, 돌돔, 돔, 돔 회, 매운탕, 매운탕 감칠맛 왕, 메뉴, 메뉴판, 별관, 사이즈, 숨겨진 맛집, 스끼, 어촌, 우럭, 우럭 vs 감성돔, 을지로 맛집, 지혜수산, 참돔, 칼칼, 톳 나물, 특, 파트, 파트 해산, 프로젝트, 해산 회식, 회, 횟집


감성돔 회 특 사이즈가 나왔다.

고추가 담겨있는 그릇과 비교해보면 사이즈를 알 수 있다.

가격은 85,000원. 비싸긴 엄청 비싸다.


[을지로 맛집] 갯마을횟집 - 숨겨진 감성돔 전문 횟집, 가격, 가격대, 가성비, 감성돔, 감성돔 구이, 감성돔 매운탕, 감성돔 생선회, 감성돔 전문점, 감성돔 회, 감성동 세꼬시, 감칠맛, 갯마을 횟집, 고추, 고추기름, 공구 골목, 구이, 글로벌, 글로벌 파트, 기본상, 도다리, 도다리 vs 감성돔, 도다리 비교, 돌돔, 돔, 돔 회, 매운탕, 매운탕 감칠맛 왕, 메뉴, 메뉴판, 별관, 사이즈, 숨겨진 맛집, 스끼, 어촌, 우럭, 우럭 vs 감성돔, 을지로 맛집, 지혜수산, 참돔, 칼칼, 톳 나물, 특, 파트, 파트 해산, 프로젝트, 해산 회식, 회, 횟집


옆에서 보면 이렇다.

엄청 비싼 감이 있긴 있다.

회도 쌓여 있는 것이 아니라 바닥에 쫙 깔려있다.


맛은?

맛있긴 맛있다.

살짝 쫄깃하면서 녹기도 한다. 감칠맛이 있다.

그러나 스끼도 마땅치 않은데 이 정도 가격이라니..


가성비 측면에서 지혜수산(대전)의 도다리와 비교를 하게 되었고,

나라면 도다리를 먹겠다는 판단이 서긴 한다.

( 이 녀석이 맛 없다는 게 아니라, 내 입맛에는 그곳의 도다리가 넘나넘나 맛있었다는 것!! )


참고로 돔 중에서 회맛으로는

돌돔 > 감성돔 > 참돔 이란다.


그리고 매운탕과 구이 역시 중간정도로 평가된단다.


[을지로 맛집] 갯마을횟집 - 숨겨진 감성돔 전문 횟집, 가격, 가격대, 가성비, 감성돔, 감성돔 구이, 감성돔 매운탕, 감성돔 생선회, 감성돔 전문점, 감성돔 회, 감성동 세꼬시, 감칠맛, 갯마을 횟집, 고추, 고추기름, 공구 골목, 구이, 글로벌, 글로벌 파트, 기본상, 도다리, 도다리 vs 감성돔, 도다리 비교, 돌돔, 돔, 돔 회, 매운탕, 매운탕 감칠맛 왕, 메뉴, 메뉴판, 별관, 사이즈, 숨겨진 맛집, 스끼, 어촌, 우럭, 우럭 vs 감성돔, 을지로 맛집, 지혜수산, 참돔, 칼칼, 톳 나물, 특, 파트, 파트 해산, 프로젝트, 해산 회식, 회, 횟집


열심히 회 주워먹고 이제 매운탕을 시킨다.

고추기름인지 아니면 생선기름인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기름이 충만해있었다.


[을지로 맛집] 갯마을횟집 - 숨겨진 감성돔 전문 횟집, 가격, 가격대, 가성비, 감성돔, 감성돔 구이, 감성돔 매운탕, 감성돔 생선회, 감성돔 전문점, 감성돔 회, 감성동 세꼬시, 감칠맛, 갯마을 횟집, 고추, 고추기름, 공구 골목, 구이, 글로벌, 글로벌 파트, 기본상, 도다리, 도다리 vs 감성돔, 도다리 비교, 돌돔, 돔, 돔 회, 매운탕, 매운탕 감칠맛 왕, 메뉴, 메뉴판, 별관, 사이즈, 숨겨진 맛집, 스끼, 어촌, 우럭, 우럭 vs 감성돔, 을지로 맛집, 지혜수산, 참돔, 칼칼, 톳 나물, 특, 파트, 파트 해산, 프로젝트, 해산 회식, 회, 횟집


한~~참을 끓여서 먹는데.. 

감칠맛이 충분히 우러 나오고 얼큰했으나..

역시나 매운탕 감칠맛의 왕은 우럭인가? 싶은 맛이기는 했다.


맛있게 잘 먹었고..

이제 파트는 나누어지게 되었지만.. 정들었고 더 친해진 구 글로벌 파트원들 사랑합니당~!!!



더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느긋한돼지와잔소리꾼토끼 2017.10.12 11: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맛있어보이네요. 겨울엔 추워서 회가 싫지만요.ㅋㅋ

  2. 이쁘니 2017.10.17 17: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간지가 언젠데 이제야 글이 올라와...ㅋ


Posted by 돼지왕왕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