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갓텐 스시 with 철사마부부

by 돼지왕 왕돼지 2015. 5. 19.
반응형

오늘은 철사마 부부(진) 과 함께 갔던 갓덴스시에 대해 간단히 써볼까 한다.

철사마는 2015년 4월에 결혼을 했는데, 처음에 나한테 사회를 부탁하며 둘이 와서 나에게 밥을 사주었다.

처음에는 철사마가 돼지고기가 먹고 싶은지 보쌈이나 삼겹살을 먹으러 가자고 했는데, 어찌저찌하다보니 결국 스시를 먹으러 간다.

가격, 갓덴스시, 결혼, 결혼식, 리뷰, 맛집, 메뉴, 목사, 뿐대장, 뿐이, 뿐이씨, 사회, 세트, 연어, 종로, 참치, 철, 철사마, 추천, 취소


간 곳은 갓덴스시.

원래는 회전초밥을 먹으려 했으나, 저녁 조금 늦게 갔는데도 홀이 가득 차 있는 관계로 방으로 안내를 받아 가게 된다.

메뉴판에서 연어세트, 참치세트 등을 주문하는데 각 세트는 3p 또는 5p 로 구성되어 있었다.


철사마 부부가 사준 관계로 나는 가격에 대한 개념을 많이 챙기며 먹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가격에 비해 꽤나 퀄리티도 좋고 꽤나 맛이 있었다.


세명이서 먹고 약 7~8만원돈 나온 것 같은데, 결국에는 목사님이 사회가 필요없다고 하신 관계로 나는 사회보지 않고 그냥 얻어먹기만 하였다는.. ㅋ


이제는 정식으로 부부가 된 철사마 부부에게 내가 다음에 식사대접을 꼭 해야겠당!!


뭐 갓덴스시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철사마 부부가 행복하게 잘 살길 바라며~


철사마!! 다시 한번 축하해요!!!





정리하면

-
철사마 부부가 결혼식 사회를 봐달라며 갓덴스시에서 식사대접을 해주었다.


-
결국 결혼식 사회는 취소되었지만, 둘은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사는 듯 하다.


-
사회 취소되었는데 맛난걸 사주었으므로 나중에 두 부부를 초대해서 지난 번 못 먹은 보쌈이나 돼지고기를 맥여야겠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