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은행동 맛집 검색하면 로보쿡만 나오는 이유.

by 돼지왕 왕돼지 2013. 6. 16.
반응형


 은행동 맛집 검색하면 로보쿡만 나오는 이유.

 

이번에 정말정말 오랫만에 만나게 된 친구가 있었다.

약속장소는 대전 중고딩들의 허브인 은행동.

그런데 은행동에서 밥 먹은 적은 거의 없어서.. ( 있긴 하지만, 오랜만 약속에 가기엔 쫌 + 얻어먹는거라 )

은행동 맛집을 스마트폰으로 검색해봤다.


처음부터 끝까지 거의 로보쿡 일색이었다.

이것들이 알바를 풀어놨나? 

대체 로보쿡이 대체 뭐여?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여.

응?.. ㅋㅋ 여튼 오히려 너무 인기가 있으니 거부감이 드는 그런 기분에 로보쿡은 제외하기로 맘먹고.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도 은행동에서 로보쿡 말고는 안 가봐서 잘 모른다고..

그래서 그냥 로보쿡을 향했다.



자 그럼 왜 로보쿡만 은행동 맛집으로 나오냐구? 그 이유를 알겠드라.
우선 로보쿡 위치도 너무 좋고 맛도 좋다.
이전에 차 + 와인 가게로 유명했던 "꽃" 의 위치에 들어섰는데, 맛은 가격에 비해 수준급이었다.
(로보쿡이 어디있는지는 지도검색하세용 귀차나용 ㅋㅋ)

우리가 주문한건, 느끼한게 엄청나게 땡겼던 나를 위해 내가 스스로 주문한
고르곤졸라 피자빠네 크림 스파게티.
그리고 한우 샐러드는 안주빨 선생님(내 친구 별명)이 결정하여 주문.





소식하는 나인데 그것도 모르고,
말라서 안되었다며 세개나 시켜주신 안주빨 선생님.
결국은 피자를 많이 남겨서 집으로 싸오는 사태까지 발생. 
그것도 너나 먹으라며 쿨하게 나에게 양도 ㅋㅋ

로보쿡의 특이한 점은 점심가격과 저녁가격이 조금 다르다는 것.
그리고 선불로 요금결제를 미리 마쳐야 한다는 것.
그리고 왠만한 것이 셀프라는 점 .


여튼 로보쿡만 나오는 이유를 이해할 정도로 그곳은 참 괜찮았다.

그리고 안주빨 선생님은 이 돼지를 보니깐 딱 나라면서

돼지왕왕돼지에게 어울리는 마우스 손목 받침대를 선물해주었다.

회사가면 꼭 써야징~

잇힝~


로보쿡 가격대가 궁금하다구?

음, 각 메뉴당 거의 10,000~12,000원 정도 한 것 같았어. 저녁가격으로. ( 점심은 조금 저렴 )

맛은 별 다섯개 줄정도로 꽤 괜찮았는데, 

양도 꽤 푸짐한 편이니 우선 인원수대로 시키고 추가할 수 있도록!!


이날 식사대접하고 선물도 주신 안주빨 선생님 감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