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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github.com/nicolasgramlich/AndEngine
Sprite 는 2D Bitmap 으로 scene 의 X, Y 좌표를 지정한다.
AndEngine 에서의 Sprite 는 Entity 를 상속한 녀석이다.
TiledSprite, AnimatedSprite 같은 복잡한 sprite 도 있다.
1. Sprite 생성하기.
-
Sprite sprite = new Sprite( int, int, ITextureRegion, vertexBufferObjectManager );
param1, param2
sprite 의 x, y coordinate 지정
param3
sprite 의 ITextureRegion
param4
mEngine.getVertexBufferObjectManager() 를 통해 general 한 녀석을 받아올 수 있다.
2. Sprite 붙이기
-
다른 entity 에 sprite 를 붙이려면 ( 예를 들어 Scene 에 )
entity.attachChild( sprite );
3. More
-
detach sprite
sprite.detachSelf();
-
control visibility
sprite.setVisible( boolean );
-
setRotation
sprite.setRotation( float );
-
remove sprite
sprite.detachSelf();
sprite.dispo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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