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 놀이터/Web

[WAP] WAP Tutorial #9. ( Variable )

by 돼지왕 왕돼지 2012. 2. 28.
반응형

이번엔 Card의 variable들을 설정 & 이용하는 법을 알아보죵.

 

 <setvar name="i" value="500"/>

 

 setvar를 이용하여 i 라는 variable (변수)에 500이란 값을 대입한 것입니다.

 name 과 value 속성(attribute)는 필수입니다용! ( 앞서 refresh 에서 봤었죠? )

 

 

 자 그럼 어떻게 사용할까용?? ㅋㅋ

 이전에 form 관련 도구에서도

 <form action ~~> 요런게 없는데 어떻게 연결할까 했었죠? 여기 답이 있습니다.

 

 <card id="card1">

   <select name="school">

     <option value="HTML"> HTML Tutorial </option>

     <option value="XML"> XML Tutorial </option>

   </select>

 </card>

 

 <card id="card2">

   <p> You selected: $(school) </p>

 </card>

 

자 위와 같이 소스코드를 작성하고.

name attribute를 기준으로 $(name)의 형식으로 접속하네요. 오호?

이 element의 접속이 deck에서만 가능한지..

아니면 다른 파일까지도 연결되는지는...

 

 검색!! 해보세요 ㅋㅋㅋ (저는 무책임한 자식입니다용. ㅋㅋ)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합니다. 손가락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