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괜찮은 음식들

[광장시장 맛집] 마약김밥 & 순대

by 돼지왕 왕돼지 2016. 4. 3.
반응형

 [광장시장 맛집] 마약김밥 & 순대


#
광장시장 먹자골목에 가면 
다채로운 음식들이 향과 색과 맛으로 행인들을 유혹한다.


#
그 중에서도 광장시장에서만 특별히 맛볼 수 있는 것들이 있는데, 
그것들은 기름듬뿍 녹두전, 마약김밥, 왕 순대와 같은 것들!!

가격, 간식, 광장시장, 다른 점, 리뷰, 마약김밥, 머릿고기, 먹자골목, 메뉴, 센빠이, 순대, 왕순대, 추천, 특징, 한 접시, 형, 형수, 후기


#

그 중에서 센빠이와 걷기 운동 후 도전하게 된 것은 

마약김밥과 머릿고기를 섞은 순대 모듬.


#
누구나 이 조합을 아주 궁금해하고, 

또한 누구나 먹고 나면 항상 이런 결론을 내린다.

"아 다음에 오면 머릿고기만 먹어야겠다." ㅋㅋㅋ


#
센빠이와 먹은 몇 일 후 형과 형수가 서울에 사업 아이템 찾으러 올라왔는데 

광장시장에 가고 싶다고 해서 내가 또 안내를 했고 또 이 조합을 먹게 되었다.

역시나 같은 반응. ㅋㅋㅋ


#
두 메뉴 모두 기본적으로 꽤나 비싼데, 

마약김밥은 그냥 이걸 마약김밥이라고 하는구나 하고 누구나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것. 

약간 김초밥 느낌이 나는 김밥이다.


#
그리고 순대가 워낙 뚱뚱해서 뭐 특별한 거 있나 하고 먹어보는데, 

일반 비교적 얇은 찹쌀순대와는 다른 질감과 맛이 있긴 하지만 그렇게 특출난 맛은 아니다.

역시 가장 최고는 머릿고기.


#
가격은 다음과 같다.

마약김밥 : 3,000원
순대모듬 : 10,000원
머릿고기만 : 7,000원


#
사실 그냥 분식으로 생각했을 때, 순대모듬은 너무 비싼 거 아닌가 생각도 들긴 하는데, 

여튼 다음에 가면 꼭 머릿고기만 먹어야지.

아 머릿고기에 새우젓 올려서 먹구 싶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