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그저그런 음식들

[명동/맛집] 일마레 - 피자 무한리필

by 돼지왕 왕돼지 2015. 5. 21.
반응형

죵빠이와 횬쵸뤼짱과 방문한 일마레.

원래는 평소 무한리필 피자를 위해 찾던 르브와 를 먼저 방문했는데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엄청난 대기자들로 인해 죵빠이가 무한피자를 먹을거면 명동쪽에도 비슷한 가게가 있다며 이곳으로 인도.

가게 이름은 일마레..

소셜에서 많이 본 가게 이름이다. ㅎㅎ

여튼 이곳에도 줄이 꽤나 있었다. 나에게 기다렸다 먹을지 아니면 그냥 KFC 나 먹을지 선택권이 주어졌고,

죵빠이의 무한리필 피자를 "왠만하면" 먹어야겠다는 의지를 읽은 나는
나는 그냥 기다렸다 먹을 것을 결정!!

가격, 고르곤졸라, 데이트, 르브와, 리뷰, 맛집, 명동, 무한리필, 비교, 소개팅, 스파게티, 씬 피자, 이탈리안, 일마레, 종로, 죵빠이, 크림, 크림 스파게티, 크림 파스타, 탄산, 파스타, 피자, 횬쵸뤼, 후기


나의 즐거움을 위해 피자 적어도 20조각은 먹어보겠다고 이야기한 죵빠이는 결국 피자의 웨이팅 시간이 너무 길어 지친 나머지 약 12조각으로 기권을 하고 만다..

게다가 죵빠이는 빠네를 주문했기 때문에 이미 어느 정도 배가 부른 상태 ㅋㅋ

횬쵸뤼짱은 새우맛이 강한 크림 파스타로, 그리고 나는 고르곤졸라 크림파스타..

그러고 보면 모두 크림파스타였군.. 아 느끼행 ㅋㅋ


고르곤졸라는 생각보다 별로였다.


개인적으로는 르브와의 스파이시 갈릭 크림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인지, 일마레보다는 르브와가 맛있다는 느낌이었는데, 형들은 일마레의 요리사가 한 수 위라는 평을 내렸다.


그래도 기다렸다고 탄산을 서비스로 주고, 쿠폰도 찍어주는 나름 괜찮은 곳..
(물론 하나 찍어주는건 맘에 들지 않음 ㅜ)

아, 위에서도 잠깐 이야기했지만 피자리필은 너무 안 해줌.. 혹은 텀이 너무 김.. 와루이!!




정리하면

-
무한리필 씬 피자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종로에 르브와가 있다면 명동에는 일마레가 있다.


-
죵빠이와 횬쵸뤼짱이 함께 했다. 개인적으로는 르브와가 더 맛났고, 형들은 일마레가 더 낫다고 평가했다.


-
피자 무한리필이 너무 더디게 서비스해주는게 맘에 들지 않았다.


-
솔찍히 맛집과 그저 그런집의 경계인 것 같은데 우선 보통으로 주고 다음에 다시 한 번 방문하여 평가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