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스낵&디저트 이야기

[편의점 간식] 핵불닭볶음면 리뷰 - 매운맛 매니아라면 실망?

by 돼지왕 왕돼지 2017. 5. 24.
반응형

 [편의점 간식] 핵불닭볶음면 리뷰 - 매운맛 매니아라면 실망?


시작 : 14:30

끝 : 


SNS 중독자(?) 인 갱또님께서

SNS 에서 또 새로운 간식 정보를 들고 왔다.


바로 "핵 불닭볶음면".

강렬하게 두배 더 화끈한 맛이란다.



삼양 제품이고, 한정판으로 판매된다고 써있다.

그래서인지 왠만한 편의점에서 안 팔았다.

약 4~5군데를 돌아다닌 끝에 득탬!!

참고로 구매 편의점은 세븐 일레븐.


가격은 1개에 1,400원.



매운 맛 정도를 보면 상위 1%의 신의 경지에 있는 사람들만 먹으란다.

기대가 된다.

주의사항도 있다. 빈속, 임산부, 노약자, 위염을 주의하란다. ㄷㄷㄷ



소스는 액상스프와 후레이크.

조리방법은 일반 불닭볶음면과 같다.



조리한 모습.

색깔만 봐서는 "응? 일반 불닭볶음면이랑 다른게 뭐야? 비슷해보이는데?" 싶다.


나는 배가 너무너무너무 부른 상태였기 떄문에 한 젓가락 맛만 봤는데,

확실히 매운 맛이 있기는 있다.

그러나 나같은 매운 맛 매니아가 먹기에는.. "응? 조금 더 매콤한 정도 느낌인데?" 인 정도였다.


그러나 나머지를 해치운 갱또님은..

갑자기 입에서 브레스를 뿜으며 화장실에 가서 헛구역질도 하고..

위가 아프다며 방방 뛰고, 물을 들이켰다가 내가 유제품이 매운데 좋다며 치즈를 주니 치즈를 먹었다가

또 웩웩거리고 얼굴이 빨게지고 난리가 아니었다.


확실히 매운맛을 감당해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무리인지 싶지만서도,

매운맛 매니아라면 실망할지도 모른다.

매운맛 중간유저라면 만족할듯..


갱또님의 리액션을 보아,

장난으로라도 매운거 못 먹는 사람한테 함부로 먹이지는 말기를 당부한다.


이상 리뷰 꿑!!!


재미있게 읽으셨으면 댓글 하나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