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놀이터

[잡지식] 지구종말론에 대한 정리.

by 돼지왕 왕돼지 2012. 5. 1.
반응형




지구종말론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가장 잘 알려진 세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2012년 12월 21일, 역법과 수학적 계산법이 발달한 마야인들이 만든 달력의 마지막 날.

2. 동양의 가장 오래된 경전 주역2012년 12월 21을 마지막 날로 보고 있음.

3. 세계의 많은 사건들을 예측해낸 웹 봇이 2012년 12월 21일 이후의 분석을 거부.


이 세가지 설에 이어, 영국 일간지 더 텔레스라프 지구 멸망 10가지 가능성 및 이유를 발표했습니다.

1. 외계인 침략 ( UFO 설이 많습니다. )
 
2. 슈퍼 볼케이노의 분화 ( 백두산도 엄청난 위력을 가진 휴화산인데, 요즘 불안하다죠? )
 
3. 세계 제 3차대전 발발 ( 북한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은 가운데.. )
 
4. 전 세계적인 대규모 테러
 
5. 석유의 고갈
 
6. 지구 온난화
 
7. 태양 흑점 폭발설 ( 11년 주기 태양폭발이 가장 심한 해가 2012년 )
 
8. 자기장역전설 ( 태양 흑점 폭발로 인해 지구자기장이 약해지고 있음. 지구자기장은 우주의 미립자를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역할을 하는데, 지구자기장의 약화될 경우 지구자기장 역전현상이 생기며, 이때 방사능의 영향 많이 받게 됨. 따라서 암과 유전자 변이가 일어나기 쉽다. ).
 
9. 행성 충동설. ( 대규모 쓰나미가 발생하는 자연재해 발생. )
 
10. 꿀벌이 사라지는 현상. ( 아인슈타인. 꿀벌이 사라진다면 4년 이내에 종말한다고 이야기 함. 전 세계적 문제인 꿀벌 감소 현상이 현재 일어나고 있음. 꿀벌의 감소는 식물 번식 및 열매 생산에 차질로 이어지고, 이는 결국 식량난으로 이어짐. )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