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놀이터

[애드젯] Adget 수익금 보고서의 금액과 수익금신청의 금액이 다른 이유.

by 돼지왕 왕돼지 2012.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왕왕돼지입니다~

애드젯 ( Adget ) 을 이용하다 보면.. 초반에는 수익금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죠?
( 처음엔 다 그런거예요~ 물론 나중에도 그렇긴 하지만요.. )

[수익금 보고서] 를 통해서 본 수익금의 내역에는 수익금이 표시되어 있는데..
[수익금 신청]을 클릭해보면 보고서에 표시된 수익금이 더해져 있지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실시간 갱신이 아니라, 매월 20일에 정산하는 시스템" 입니다.

여러분이 올린 수입을 차곡차곡 쌓아두었다가,
20일이 되면.. 여러가지 작업(?) 후에 수익금을 정산에서 업데이트 해주는 것이죠.

신용이 안 간다구요?
애드젯의 FAQ 에 등록된 내용을 끌어와 봤어요.

A. 출금 가능 금액과 보고서상의 금액이 차이나는 것은 애드젯의 확정일 시스템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7월에 20,000원의 수익금이 발생하셨다면 이 발생금액은 8월 20일까지 부정클릭이나 
승인 취소등의 보정작업 후 확정되어 신청 가능 수익금으로 전환됩니다.

즉, 매월 20일 이후 이전달의 수익이 신청 가능 수익금으로 전환되는 것입니다.



그럼 왜 이런 시스템을 사용하는 걸까요? 위에서 언급했던 "작업" 때문입니다.

"부정클릭", "부정접속" 뭐 이런 게 문제가 되기 때문에 작업이 필요합니다.
컴퓨터를 잘 하는 사람들은 프로그램을 짜서, 일정시간마다 광고가 개재된 사이트에 들어가서 해당 광고를 클릭하도록 만들 수 있고,
컴퓨터를 못 하는 사람도, 광고를 개재한 사이트에 가서 죽때리며 계속 클릭하고 있을 수 있죠.

자 이런 사람들한테 돈을 주고 싶을까요?? 광고주들이 땅 파서 장사하는 것도 아니고, 바보도 아니죠??
이런 경우들은 필터링 한 후, 정직한 수익으로 예상되는 금액만. 수익으로 지급하는 것이죠.

그래서 매일매일 확인하던 [수익금 보고서] 의 수익과 [수익금 신청] 의 수입에는 차이가 좀 있을 수 있습니다.

자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 ^
 


여담
 
사실 우리는 애드젯이 어떤 과정으로 필터링하는지 공정하게 보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네요..
 실질적인 클릭이나 page view 도 필터링으로 간주하고 광고료를 안 줄지도... ㅠ 괜한 걱정일까요?.. 그러길 바랍니다..




로그인 없이도 손가락 추천 가능합니다. 손가락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