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그저그런 음식들

[어은동/맛집] 콩사랑 굴내음 - 좀 비싸지만 건강하게 맛있는 집.

by 돼지왕 왕돼지 2014. 5. 30.
반응형


 [어은동/맛집] 콩사랑 굴내음 - 좀 비싸지만 건강하게 맛있는 집.

 

서상을 만나러 카이스트 본원에 갔다.

뭐 먹을까 돌아다니다가

서상이 자기가 괜찮은 집을 안다며 데려간 곳이 바로


콩사랑 굴내음.


직업 특성상(?) 대전 유성구 지역의 맛집을 죄다 꾀고 있는

서상의 나이스한 선택이었다.

(가격만 빼고..)



어은동의 먹자골목 중 한곳에 위치한 이 녀석.

"콩사랑" 이라는 글귀가 참 맘에 들어서 오케이를 하고 쑥 들어갔는데..


[어은동/맛집] 콩사랑 굴내음 - 좀 비싸지만 건강하게 맛있는 집.


두루치기부터 시작한 메뉴의 가격이 좀 후덜덜..

그래도 싱겁게 건강하게 요리를 한다고 해서..

그리고 서상에게 맛있는 밥을 사줘야 해서

돼지고기 두루치기 중자 ( 23,000원 ) 을 콜 했다.


[어은동/맛집] 콩사랑 굴내음 - 좀 비싸지만 건강하게 맛있는 집.


처음 요리가 나올때까지는 기다리는 동안 손두부를 기용한 두부김치를 준다.

그것을 열심히 먹고 있으면 여러가지 반찬이 하나하나씩 나오고,

그것들을 먹다보면 메인 메뉴가 나온다.


맛은 정말 약간 싱거운 편이었다.

그래서 반찬을 많이 먹게 되는데, 결국 나트륨 섭취량은 왠지 비슷할 것 같다.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서상의 자신감에 시켰는데...

밥 한공기 뚝딱 먹더니 배부르다며 숟가락을 놓았다.... 헉..


나도 양이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반찬 주워먹다보니 메인 메뉴인 돼지 두루치기는 반정도나 남았다..


아.. 아... 아....


그래도 맛은 그냥저냥 괜찮았다.

신선한 재료임을 확 느낄 수 있었다.




한줄 정리


상호 : 콩사랑 굴내음

위치 : 대전 어은동 먹자골목

메뉴 : 돼지고기 두루치기 중 (中)

가격 : 23,000원.

평가 : 메뉴가 준비되는 동안 주는 손두부도 훌륭하고, 반찬들도 훌륭했다. 재료들도 모두 신선했지만, 기똥차게 맛난 것은 아니고, 가격이 너무 쎄다.. 중자는 반찬을 고려했을때 남자 3인정도가 적당한듯 싶다.

점수 : 10점 만점에 5.5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