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그저그런 음식들

종로 훌리오 JULIO (줄리오)

by 돼지왕 왕돼지 2014. 12. 9.
반응형
서울로 이직하게 되면서 그동안 못 만났던 김구뇽을 만나게 되었다.

이직한지 얼마 안 되고, 돈 들어갈 일이 있어서 수중에 돈이 별로 없는데 김구뇽이 이직했다고 한턱 쏘란다 ㅠ

ㅋㅋ 처음에 "내가 맛난 거 사줄께~" 라고 했을 때 당연히 내가 낸다고 할 줄 알았는지, "그래 니가 사줘" 라고 하자 엄청 당황하던 김구뇽의 표정이 너무 생생해서 웃긴다 ㅋㅋ

Julio, 가격, 메뉴, 멕시칸, 멕시코, 멕시코 음식, 무슨 음식, 타코, 화지타, 훌리오


여튼 원래는 마마스에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었던지 아니면 그날 휴업이었던지 딴 곳을 가기로 하여 김구뇽이 정한 곳은 훌리오.

영어로는 JULLIO 인데 훌리오라고 읽는단다. 새우 화지타랑 기본 타코를 시켰다.

화지타는 또띠아에 새우나 고기류 + 야채류를 싸서 소스를 찍어 먹는 것이고, 타코는 케밥과 조금 비슷한 녀석으로 여러가지 재료들을 또띠아 안에 넣어서 제공되는 음식이다.

여튼, 화지타는 약 20,000원. 타코는 2개가 나오는데 약 8,000~9,000원.

맛은 멕시코 음식을 이미 먹어본 사람이라면 soso 정도.




정리하면

JULIO 라 쓰고 훌리오라 읽는다.

멕시칸 음식을 파는데, 고기와 야채를 또띠아라는 밀가루 반죽에 싸서 소스를 찍어 먹는 것으로 맛이 괜찮다.

가격은 일반 멕시칸 음식점 레벨인듯. 맛도 중간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