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5.03.19 17:02



죵빠이가 신당에 연고지(?) 가 있는 관계로 + 2호선과 6호선이 신당에서 만나는 관계로 신당에 갈 일이 좀 많다.

그래서 신당에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 시장이 "서울 중앙 시장" 이라는 거창한 이름을 갖고 있을 줄이야.. ㅎ

여튼 이 날은 죵빠이랑 원래는 가메골 손만두를 먹으려 했으나 그 만두집이 휴업인 관계로 시장을 구경하며 이것저것 주워먹기로 한다.

우선 이전 글에서 3마리 만원 자연산 장어를 먹었고, 약간 부족해서 시장에서 나오는 길에 돼지머리고기를 먹는다.

가격, 가자미, 닭발, 돼지 껍데기, 돼지머리, 리뷰, 맛집, 먹거리, 서울 중앙 시장, 순대, 신당 시장, 신당역, 오뎅 국물, 전, 죵빠이, 추천, 후기


나오는 길에는 이런 돼지머리, 순대, 닭발, 전 종류를 쌓아놓고 파는 가게들이 약 3~4개가 있었는데, 노상에서도 먹을 수 있고 안쪽 실내에서도 먹을 수 있다.

돼지머리가 매우 딱딱하고 건조해보였는데, 다 노하우가 있었다.

도마에서 삭삭삭 썰더니 오뎅 국물에 풍덩풍덩.

오뎅 국물 샤워 한번 마치니 다시 쫄깃쫄깃한 돼지머리가 되어 나온다.

원래 돼지머리만 먹으려 했는데, 죵빠이가 순대도 먹어야 한단다. 주문!!

가격, 가자미, 닭발, 돼지 껍데기, 돼지머리, 리뷰, 맛집, 먹거리, 서울 중앙 시장, 순대, 신당 시장, 신당역, 오뎅 국물, 전, 죵빠이, 추천, 후기


나도 열심히 먹었는데 죵빠이는 양이 줄지 않는다며 계속 타박을 놓는다. ㅋ

개인적으로 순대는 그냥 그랬고, 돼지머리는 괜찮은 편이었다. 
(막 찾아서 먹을만한 건 아니지만, 돼지머리는 자체가 원래 맛있으니깐~)

그리고 김치가 너무 짜지 않아 돼지머리와 잘 어울렸다.

가격은 돼지머리 1인분 5,000원.
순대는 1인분 3,000원.

다음에 또 무러 가야징~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돼지왕왕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