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놀이터/어나더 에덴 (Another Eden)

[어나더 에덴] 클레스 - 배포케가 이렇게 좋아도 되는겨?

by 돼지왕 왕돼지 2021. 8. 9.
반응형

 

'테일즈 오브 크로노그래피아' 와의 콜라보로 제공된 배포캐인 '클레스'

이 녀석은 배포케 주제에 참존을 가지고 있다는 것만으로 이미 사기적인 녀석인데..

VC 에 힘 30% UP 을 가지고 있고, 스킬로 베기 데미지 40% UP 도 시켜주는 녀석이다.

 

 

VC

알베인류의 진수를 똑똑히 봐!!

황참진(베기존) 전개 + 아군 전체의 힘 30% UP(1턴) -> 진글래를 장착하면 힘 40% UP

 

스킬

차원참 : 적 하나에 베기 공격(극) + 적 전체에 불 속성 베기 공격(극) + 아군 전체의 검, 도 장착자 대미지 40% UP(3턴)

VC 로 베기존 + 힘 UP 을 시켜준 후, 차원참만 사용해도 베기 닦이로써 충실!

 

마신쌍파참 : 자신의 체력 25% 감소 + 적 하나에 베기 공격 3회(극) + 자신의 힘 30% UP(3턴, 최고 누적 횟수 3) + 연속 사용 시 위력 UP
HP 25% 이하, 오버리미트 미소비 시 비오의 「명공참상검」으로 변화

어포시 주로 쓰는 스킬인데, HP 를 갉아먹으며 스킬이 자동 비오의로 전환되기 때문에 호불호가 좀 갈린다.

비오의 사용 중 다른 친구들이 스킬을 못 쓰기 때문에 짜증내는 사람들이 있는가하면,

적당히 어포 게이지 찬 후 사용하기 때문에 좋다는 사람들도 있다.

 

명공참상검 : 적 전체 베기 공격 6회(극) + 자신의 HP 회복 100% + 오버리미트 소비

HP 25% 이하면 '마신쌍파참'이 자동으로 이 스킬로 변경된다.

마치 어포 필살기같은 이펙트를 보여주며 멋진데.. 그만큼 성능이 막 좋지는 않다.

 

홍련검 : 적 하나에 불 속성 베기 공격(중) + 아군 전체의 불 속성 공격 30% UP(3턴)

화속성 닦이 역할도 조금은 한다.

 

강초래 : 아군 전체의 HP 최대치 20% UP + 물리 저항 20% UP(3턴)

현재 메타에 쓸만한 스킬일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방어적인 성격의 스킬도 있다.

 

배포캐지만 정말 엄청난 성능을 보여주는 녀석.

사랑해줍시다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