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놀이터/어나더 에덴 (Another Eden)

[어나더 에덴] 유리 - 다단히트 어포 게이지 1티어 배포케.

by 돼지왕왕돼지 2021. 8. 10.
반응형

 

이 녀석도 클레스 처럼 '테일즈 오브 크로노피아' 콜라보로 제공된 배포케이다.

이 친구 역시 테일즈 배포케 중 잘 사용되는 녀석인데.. 다단히트와 딜, 닦이 & 유틸까지 되는 만능 캐릭터이다.

(테일즈 배포케들이 대부분 다양한 특성을 보여주는 듯)

 

 

VC

잘 봐, 내 검 솜씨를!

아군 전체의 속도 30% UP + 크리티컬 시의 위력 30% UP(1턴)

 

스킬

풍랑진파 : 적 하나에 바람 속성 베기 공격(강) + 적 전체에 바람 속성 베기 공격 2회(강)
+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율 50% UP(3회 행동)
어나더 포스 시 공격 횟수 + 버프 효과 증가 +어나더 포스 콤보 배율에 따라 위력 증가 (어포시 스킬명은 '천량멸아-풍신' 이 된다.)

어포 주력기로 쓰이는 녀석으로, 창파아 왕격 3회로 힘속업 후 이녀석을 계속 사용하는 경우도 있고, 그냥 처음부터 주구장창 풍랑진파만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창파아 왕격을 1회정도만 쓰는 경우가 많은듯)

아군 크리율 50% 를 올려주고(어포시 80%), 어포 배율에 따라 위력도 증가하는 사기적 능력을 가진다.

보통 빅트와 함께 고용되서 어포게이지를 미친듯이 채우며 어포 배율도 미친듯이 뚫고 올라가도록 하는데 공헌하는 기가 막힌 스킬이다.

 

창파아 왕격 : 적 전체에 바람 속성 베기 공격 2회(강) + 적 하나에 바람 속성 베기 공격 2회(강)
+ 자신의 힘 30% UP + 속도 30% UP(3턴, 최고 누적 횟수 3)
HP 25% 이하, 오버리미트 미소비 시 비오의 「점의랑영진」으로 변화

클레스와는 달리 스킬을 사용하면서 자신의 HP 를 갉아먹지 않아, 비오의로 자동으로 넘어가지 않아 좋다.

기본적으로 단일 적 기준 4타를 넣는다.

힘속업을 쌓으므로 어포시 3회 정도 사용되는 녀석이다.

 

점의랑영진 : 적 전체에 베기 공격 5회 (극) + 자신의 HP 회복 100% + 오버리미트 소비

HP 가 25% 미만이 되면 '창파아 왕격' 이 자동으로 이 스킬로 전환된다.

실제로 별로 볼 일이 없는 스킬로, 어포 필살기 같은 이펙트를 볼 수 있다.

 

수호방진 : 아군 전체의 HP 1500 회복 + 모든 속성 저항 25% UP(3턴)

초반 힐러가 없을 때 좆냥이(모르가나)와 함께 고용하기 좋은 녀석이다.

 

절풍인 : 적 하나에 바람 속성 베기 공격 3회(강) + 바람 속성 저항 30% DOWN(3턴)

풍속깍 스킬도 있는 녀석!

 

다단히트와 힐(수호방진)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빙옥귀'의 필수 케릭터로 인식되는 녀석이다.

 

유리도 많이 사랑해줍시다!

끝!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