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괜찮은 음식들

[혜화 맛집] 미스터 빠삭 - 돈까스 쫄면 괜춘하네~

by 돼지왕 왕돼지 2021. 10. 10.
반응형

 

이름이 매력적이었던 돈가스 가게 '미스터 빠삭'

 

 

 

내부는 깔끔.

위치 특성 + 코로나 떄문에 방문시마다 매장에는 사람이 적다.

 

 

셀프존이 있다.

 

 

스프와 미니 마늘 바게뜨.

 

 

옆에는 '해초'와 '콘 샐러드'가 맘에 들었고, 맛있게 먹었다.

 

 

메뉴 나올 때까지 스프에 미니 마늘빵 얹어 후추후추~ 뿌려 먹으면 좋다.

 

 

 

 

 

 

 

정말 많은 메뉴를 갖추고 있다.

 

이 중에서 나는 '쫄면 + 돈가스' 를 주문한다. 가격은 9000원

 

 

쫄면 소스를 따로 주어 기호에 맞게 뿌려 먹도록 한 게 너무 맘에 들었다.

 

 

나름 푸짐한 야채

 

 

돈까스는 바삭!

 

 

요즘 프리미엄 돈까스 집들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고기가 얇긴 했지만,

튀김옷의 바삭함과 함께 그 조화가 나쁘지 않았다.

 

가격 고정 & 쫄면 양을 조금 줄이고, 돈가스 양을 조금 더 늘린 버전이 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