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놀이터/영화, 드라마

[영화/리뷰] 베를린. 한국 첩보액션의 본시리즈 시작.

by 돼지왕 왕돼지 2013. 2. 19.
반응형

손가락 꾸욱~♥ 
응원해주세요!!




영화 정보

장르 : 액션

감독 : 류승완

출연 :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등급 : 15세 관람가

시간 : 120분



 

시놉시스( Synopsis )

거대한 국제적 음모가 숨겨진 운명의 도시 베를린.

그 곳에 상주하는 국정원 요원 정진수는 불법무기거래장소를 감찰하던 중 국적불명, 지문마저 감지되지 않는 일명 ‘고스트’ 비밀요원 표종성의 존재를 알게 된다. 그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뒤를 쫓던 정진수는 그 배후에 숨겨진 엄청난 국제적 음모를 알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위기에 빠진다.

 한편 표종성을 제거하고 베를린을 장악하기 위해 파견된 동명수는 그의 아내 연정희를 반역자로 몰아가며 이를 빌미로 숨통을 조이고, 표종성의 모든 것에 위협을 가한다. 표종성은 동명수의 협박 속에서 연정희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서 그녀를 미행하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아내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국제적 음모와 각자의 목적에 휘말려 서로를 쫓는 이들의 숨막히는 추격전! 

 2013년,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포스터





예고편 ( Trailer )




평가

- 기대를 안 하고 보면 꽤나 괜찮은 영화.

- 필자는 본 시리즈를 보지 못했지만, 함께 본 소부라니라는 친구는 본 시리즈랑 너무 똑같기는 하지만 꽤 재미있게 보았다고 평가. 많은 사람들이 본 시리즈를 카피했다며 욕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카피했는지를 알 수 없으나 이 정도 퀄리티를 한국에서 만들었다는 사실만으로도 나는 만족스럽다고 본다.

- 좀 말이 안 되는 총싸움 신들도 있고, 뭔가 결정적인 클라이막스라 부를만한 부분도 좀 적긴 하지만, 중간부터 끝까지 계속 긴장감을 유지하게 해주는 액션이 이어진다. 스토리면에서는 음... 과 함께 고개를 한번 갸우뚱.. 그러나 액션면에서는 음음 괜찮군.. 물론 본 시리즈를 안 보고, 기대를 안 한 사람의 입장에서이다.

- 하정우씨는 이제 한국의 명배우로 자리를 굳혔고, 전지현씨는 결혼후에 점점 더 이뻐지며 연기력이 늘었으며, 류승범씨는 감각적인 연기가 역시 잘 어울린다. 한석규씨는 왜케 뿌나가 생각나던지.. ㅋㅋ

- 배경이 영화제목과 같이 베를린이 되는데, 필자는 베를린에 가보았기 때문에 그 배경을 보면서 더 재미있게 보았다. 베를린을 관광객 입장에서 보는 베를린보다 더 아름답게, 한편으로는 음침하게 잘 그렸다.

- 개인적으로 평점을 매긴다면, ★ + 반 정도. 본 시리즈를 보지 않았지만 본 시리즈를 보았거나, 기대를 많이 한 사람들은 별점 2개정도로 그치지 않을까도 예상.

- 아 참고로 Vibration  이 되는 의자(비트박스)에 앉아 봤는데, 우퍼의 효과를 몸으로 느낄 수 있어 개인적으로 꽤나 만족! 하지만.. 영화 전체가 아니라 일부 장면들에서만 나와서 조금 아쉽.

- 마지막 엔딩은 시리즈물을 예고하여, 이것마저 본 시리즈인가 싶기도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