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홍대돈부리 수제치즈스틱

by 돼지왕 왕돼지 2015. 5. 30.
반응형
회사가 종로쪽에 있는 관계로 종로 맛집골목에 가서 밥을 자주 먹는데, 그 중에 맛집으로 선정되어 자주 찾는 곳이 바로 홍대 돈부리.

이번에 오랜만에 갔더니 가격을 1,000원씩이나 뻥튀기해서 맘은 좀 상해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진 않지만, 여튼 오늘은 또 다시 치즈마니아 센빠이가 극찬하는 치즈스틱을 사이드로 주문한다.

가격, 가성비, 맛집, 메뉴, 모짜렐라, 수제 치즈스틱, 종로, 추천, 치즈, 치즈 덩어리, 치즈 종류, 치즈스틱, 홍대돈부리


요 녀석이 바로 사이드로 주문한 치즈스틱. 총 4 덩어리가 나오는데, 스틱이라기보다는 덩어리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어울릴 정도로 통통한 녀석이 보기만 해도 뭔가 배부르니 좋다.

겉의 튀김은 매우 바삭하고, 안 쪽은 모짜렐라치즈로 추정되는 치즈가 한가득 있는데 치즈매니아라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그런 녀석이다.

다른 치즈스틱들은 바깥쪽 튀김이 꽤나 두껍기 마련인데, 이 녀석은 저 뚱뚱한 녀석이 거의 통으로 치즈라는 점이 참으로 매력적이다.

가격은 6,000원.
4조각이 나오기 때문에 한 조각에 1,500원이라고 보면 되는데 가성비 짱.





정리하면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랑할만한 홍대돈부리의 수제치즈스틱.

치즈스틱이라기보다 치즈스틱'덩어리'라는 표현이 더 어울릴 정도로 치즈가 크~게 들어가고 튀김은 얇게 바삭하게 둘러싸고 있다.

치즈는 모짜렐라로 추정된다.

가격은 6,000원으로 4조각이 나와 한조각에 1,500원정도로 가성비가 꽤 괜찮다.

강추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