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스낵&디저트 이야기

무민 커피 우유 - 우유도 마시고 피규어(?)도 모으구!

by 돼지왕 왕돼지 2017. 10. 21.
반응형

 무민 커피 우유 - 우유도 마시고 피규어(?)도 모으구!


1119 / 1126


항상 나에게 뭐든 주고싶어 안달이 난(?) 고마운 친구 나라이.

그 나라이가 어떤 연유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자신이 무민 피규어(?) 를 모은다고 자랑하면서..

그것들은 우유를 마시면 얻을 수 있다고 또 자랑하면서...

뭔가 자랑만 한 것이 미안했는지 나도 마시라고 기프티콘을 하나 보내주었다.


Moomin, 고카페인, 기프티콘, 나라이, 단맛, 디카페인, 리뷰, 메가톤바, 무민 커피 우유, 무민 커피 우유 - 우유도 마시고 피규어(?)도 모으구!, 무민 피규어, 우유 바디감, 쫄똑한 우유, 카페인, 하마, 후기


보내준 것은 무민 커피 우유.

무민 만화? 동화? 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모르겠지만..

여튼 여러 종류의 하마가 있는데 저 녀석이 무민이란다.


나라이는 무민을 뽑기(?) 위해서 많이 사먹었다는데 나는 한번에 나왔다. ㅋㅋ

그래서 나의 피규어 리스트(?) 에 무민이가 추가되었다.


참고로 이 커피 우유는 일반적인 커피 우유에 비해서 살짝 쫄똑한 느낌이 있다.

살짝 메가톤바를 연상시키는 단맛 & body감이랄까? ( 우유 주제에 바디감이라니.. )

그러면서 메가톤바보다는 조금 더 물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단맛이다.


그래서 괜찮게 마셨다.

다만.. 요즘 최대한 카페인 섭취를 지양하고 있는데...

그래서 커피도 디카페인 커피를 먹고 있는데..

다 먹고 나서 이 녀석 케이스를 돌려보니....

고카페인이란다... 제길....


그래도 고맙다 나라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